지자체 단체장 동정(2022년 10월 3~7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2년 10월 3~7일)
  • 장승범 기자
  • 승인 2022.10.11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한수연 전남도대회 참석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4일 고흥에서 열린 제1회 상인의 날 행사에 참석한 데 이어 강진만 생태공원에서 열린 제10회 한국수산업경영인 전남도대회 개막식에 참석했다.


경북도지사 휘닉스평창과 업무협약 체결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 6일 도청 사림실에서 휘닉스평창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브리핑룸에서 메타버스 수도 경북 기본계획 관련 언론 브리핑을 했다.


경남도지사 경남상공회의소협의회와 간담회 가져
박완수 경남도지사는 지난 5일 마산종합운동장에서 열린 노인의 날 행사 및 경남실버체육대회에 참석한 데 이어 도청 도정회의실에서 경남상공회의소협의회와 간담회를 했다.


충남도지사 충남 이·통장 한마음 체육대회에
김태흠 충남도지사는 지난 4일 금산에서 열린 제10회 충청남도 이·통장 한마음 체육대회에 참석한 데 이어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베이밸리 메가시티 민관 합동 추진단 발족식에 참석했다.


전북도지사 세계 호남인의 날 기념행사 참석
김관영 전북도지사는 지난 4일 회의실에서 2023년 국책사업 발굴 추진 중간 보고회를 주재한 데 이어 라한호텔에서 열린 세계 호남인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했다.


강원도지사 예미랩 준공식 참석
김진태 강원도지사는 지난 5일 정선에서 개최된 기초과학연구원 예미랩 준공식에 참석한 데 이어 7일엔 신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정부합동평가 보고회에 참석했다.


제주도지사 도정 현안 및 정책 공유회의 주재
오영훈 제주도지사는 지난 5일 탐라홀에서 도정 현안 및 정책 공유회의를 주재한 데 이어 제주로 이전한 기업인 네오플, 엔엑스씨를 방문했다.


충북도지사 충북 취업 박람회 참석
김영환 충북도지사는 지난 5일 육군학생군사학교에서 열린 전국이·통장연합회 충북지부 워크숍에 참석한 데 이어 석우문화체육관에서 열린 2023 충북도 취업 박람회에 참석했다.


경기도지사 남북정상선언 15주년 기념 학술회의에
김동연 경기도지사는 지난 4일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흔들리는 세계질서와 한반도, 그리고 남북관계’를 주제로 열린 10·4 남북정상선언 15주년 기념 학술회의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