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2년 9월 19~23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2년 9월 19~23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2.09.26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영시장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심의회 참석
천영기 경남 통영시장은 지난 21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심의회에 참석한 데 이어 23일엔 교육장배 초·중 육상선수를 격려하고 정책회의에 참석했다.


포항시장 안전도시 종합 추진계획 발표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은 지난 20일 시청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기후변화 시대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한 ‘안전도시 종합 추진계획’을 발표하고 국가 차원의 지원을 호소했다. 


태안군수 농촌상생 여성대학원 수료식 참석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 20일 태안군의회 289회 제1차 정례회 개회식에 참석한 데 이어 21일엔 태안농협 동부지점에서 열린 ‘여성농업인센터 농촌상생 여성대학원 수료식’에 참석했다.


거제시장 대우조선해양 찾아 현안사항 논의
박종우 경남 거제시장은 지난 20일 기업 현장 방문 첫 일정으로 대우조선해양을 찾아 조선업과 지역경제 회복에 대한 공감대를 확인하고 주요 현안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창원특례시장 소부장 특화단지 비전 선포식에
홍남표 경남 창원특례시장은 지난 20일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경남 소재부품장비 특화단지 비전선포식에 참석했다. 홍 시장은 “관련기관들과 힘을 모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진도군수 장애인 생활체육대회 선수단 결단식 참석
김희수 전남 진도군수는 지난 19일 진도군의회 제283회 정례회 개회식에 참석한 데 이어 22일엔 진도군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전남도 장애인 생활체육대회 선수단 결단식에 참석했다.


고창군수 ‘고창 병바위 일원’ 명승 지정 기념행사에
심덕섭 전북 고창군수는 지난 19일 고창 고인돌 유적 세계유산 미디어 아트 용역 최종 보고회에 참석하고 23일엔 아산초교에서 열린 ‘고창 병바위 일원’ 명승 지정 기념행사에 참석했다.


속초시장 강원자치경찰위원장 접견
이병선 강원 속초시장은 지난 21일 집무실에서 손승철 강원자치경찰위원장을 접견한 데 이어  속초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 ‘제18회 속초 양성평등대회’에 참석했다.


함평군수 내년 주요 업무계획 보고회 주재
이상익 전남 함평군수는 지난 19일 군수실에서 2023년 군정 주요 업무계획 보고회를 주재했다. 이 군수는 오는 30일까지 내년 군정 운영 방향과 주요 업무 추진 사항에 대해 논의를 이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