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2년 9월 5~8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2년 9월 5~8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2.09.11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인재육성 장학금 기탁식에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5일 도청 VIP실에서 열린 인재육성 장학금 기탁식에 참석한 데 이어 6일엔 지역사랑 상품권 광역플랫폼 구축 협약식에 참석했다.


경북도지사 국가투자예산 정부안 반영 보고회 참석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 5일 도청 사림실에서 열린 천만 그루 나무심기 캠페인 업무협약식에 참석했다. 6일엔 2023년도 국가투자예산 정부안 반영 보고회에 참석했다.


경남도지사 실·국·본부장 회의 주재
박완수 경남도지사는 지난 5일 도청 회의실에서 열린 실·국·본부장 회의를 주재한 데 이어 6일엔 재해대책본부에서 태풍 힌남노 대비 비상대책회의를 주재했다.


충남도지사 제3회 푸른하늘의 날 기념행사 참석
김태흠 충남도지사는 지난 6일 예산 스플라스 리솜에서 열린 기후위기 선제대응 탄소중립, 탈석탄 국제 콘퍼런스와 탄소중립 경제특별도 선포식, 제3회 푸른하늘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했다.


강원도지사 평창·횡성·원주 방문
김진태 강원도지사는 지난 5일 신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민선8기 주요 도정 보고회에 참석한 데 이어 6일엔 평창 해피700센터와 횡성시장, 원주시청 등을 들러 지역 현안을 청취했다.


제주도지사 제주 CCTV 통합관제센터 방문
오영훈 제주도지사는 지난 5일 제주도 CCTV 통합관제센터를 방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한 데 이어 제11호 태풍 힌남노 북상에 따른 재해취약지역 등을 점검했다.


경기도지사 ‘ECO FAIR KOREA 2022’ 참석
김동연 경기도지사는 지난 5일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ECO FAIR KOREA 2022’에 참석한 데 이어 집무실에서 타마라 마위니 주한캐나다 대사대리를 접견했다.


충북도지사 농정 분야 직원 역량강화 워크숍 참석
김영환 충북도지사는 지난 5일 농업기술원에서 열린 농정 분야 직원 역량강화 워크숍에 참석했다. 6일엔 도청 소회의실에서 열린 보호아동, 청소년 자립 통합 지원사업 협약식에 참석했다.


울산시장 BNK경남은행 사랑나눔재단 성품 전달식에
김두겸 울산시장은 지난 6일 시장실에서 BNK경남은행 사랑나눔재단 성품 전달식을 가진 데 이어 S-Oil 울산복지재단 성품(백미) 전달식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