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2년 8월 29~9월 2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2년 8월 29~9월 2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2.09.05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시장 청년정책조정위원회 정기회의 참석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은 지난 8월 30일 포항청춘센터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2 포항시 청년정책조정위원회 정기회의에 참석해 청년이 주도하는 젊은 포항 만들기에 힘을 쏟겠다고 약속했다.


창원특례시장 여성단체협의회와 간담회 가져
홍남표 경남 창원특례시장은 지난 8월 30일 집무실에서 창원시 여성단체협의회 임원진과 간담회를 가졌다. 홍 시장은 “여성 정책이 잘 추진돼 시민이 체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서산시장 농촌지도자회 저탄소농업 교육 참석
이완섭 충남 서산시장은 지난 1일 서산시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읍·면·동장 회의에 참석한 데 이어 농업기술센터에서 개최된 농촌지도자회 저탄소농업 실천교육에 참석했다.


울주군수 국민건강보험공단 울주지사 방문
이순걸 울산 울주군수는 지난 8월 31일 국민건강보험공단 울주지사를 방문해 조금희 지사장으로부터 일일명예지사 위촉장을 전달받은 뒤 공단의 주요 업무를 직접 체험했다.


강릉시장 원주지방국토관리청장과 간담회 가져
김홍규 강원 강릉시장은 지난 8월 29일 신임 정의경 원주지방국토관리청장과의 간담회를 했다. 김 시장은 동해안 국도 7호선 강동면 상시동리~옥계면 구간의 확장 필요성을 건의했다.


군산시장 전북지역 문제 해결 플랫폼 출범식에
강임준 전북 군산시장은 지난 8월 30일 등대교회에서 열린 사랑의 쌀 나눔운동분부 군산지부 개소식에 이어 전주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전북지역 문제 해결 플랫폼 출범식에 참석했다.


제주시장 추자도 해상풍력단지 해역 방문
강병삼 제주시장은 지난 8월 31일 어업지도선을 이용해 추자도 해역을 찾아 해상풍력 설치 예정 해역에 설치된 부유식 해상풍향 계측기를 직접 확인하고 지역 현안을 보고받았다.


보성군수 연안환경보전연합회와 협약 체결
김철우 전남 보성군수는 지난 8월 29일 (사)연안환경보전연합회와 반려해변·해양환경 교육사업에 관한 협약을 체결했다. 김 군수는 “해양생태계 보호에 보성군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당진시장 몽골 지방정부 의장단과 환담식
오성환 충남 당진시장은 지난 1일 시장실을 방문한 몽골 지방정부 의장단과 환담을 하고 당진시청 해나루홀에서 개최된 도의원 간담회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