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2년 8월 22~26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2년 8월 22~26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2.08.29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영시장 걷기 좋은 길 나들이 챌린지 워크온 발대식에
천영기 경남 통영시장은 지난 26일 걷기 좋은 길 나들이 챌린지 워크온 발대식에 참석한 데 이어 양산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제61회 도민체전 환영 리셉션과 개회식에 참석했다.


완도군수 혁신 주니어보드와 소통 간담회 가져
신우철 전남 완도군수는 지난 22일 신지면 해양기후치유센터에서 혁신 주니어보드와 소통 간담회를 가졌다. 신 군수는 “MZ 세대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태안군수 태안 쌀 사랑 소비 촉진 캠페인 참석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 24일 군청 1층 현관에서 열린 태안 쌀 사랑 소비 촉진 캠페인에 참석한 데 이어 25일엔 태안교육지원청에서 개최된 태안군 지역교육행정협의회 업무협약식에 참석했다.


거제시장 민선 8기 거제시 공약 이행평가단 위촉식에
박종우 경남 거제시장은 지난 22일 민선 8기 거제시 공약 이행평가단 위촉식과 1차 회의를 주재했다. 박 시장은 “공약사업은 지역 발전에 꼭 필요한 사업인 만큼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여수시장 여수 꽃꽂이 예술작품 전시회 참석
정기명 전남 여수시장은 지난 23일 여수시민회관에서 열린 ‘여수 꽃꽂이 예술작품 전시회에 참석했다. 정 시장은 “화훼 농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천시장 국회의원·시의장·도의원 초청 간담회에
박동식 경남 사천시장은 지난 22일 사천시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264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 참석한 데 이어 23일엔 시청 대회의실에서 국회의원, 시의장, 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


고창군수 해수부 찾아 세계자연유산 보전본부 유치 설명
심덕섭 전북 고창군수는 지난 24일 해양수산부를 찾아  “해수부가 공모 추진 중인 갯벌 세계자연유산 보전본부가 고창군에 건립돼야 한다”며 유치의 당위성을 설명했다.   


서귀포시장 취임 기자회견 열어
이종우 제주 서귀포시장은 지난 24일 서귀포시청에서 취임 기자회견을 열고 “서귀포 시정의 최상위 목표는 시민 행복”이라며 “대정에서 성산까지 민생 현장을 꼼꼼하게 살피겠다”고 말했다.


무안군수 민원담당 공무원과 소통
김산 전남 무안군수는 지난 23일 군수실에서 민원담당 공무원과 소통 간담회 자리를 가졌다. 김 군수는 “적극적이고 친절한 민원행정 서비스를 실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