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2년 8월 15~19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2년 8월 15~19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2.08.22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김대중 정치학교 수강생 대상 특강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16일 목포 김대중 노벨평화상 기념관에서 김대중 정치학교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세계의 지도자, 김대중 대통령님 삶의 정신과 전라남도’란 주제로 특강을 했다.


통영시장 경남도 청년어업인연합회 출범식에
천영기 경남 통영시장은 지난 17일 어린 보리새우 방류 현장에 참석한 데 이어 18일엔 거제시 체육관에서 열린 경남도 청년어업인연합회 출범식에 참석했다.


보령시장 천북면 사랑의 여름김치 담그기 행사 참석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 17일 천북면 사랑의 여름김치 담그기 행사에 참석한 데 이어 18일엔 남포실내테니스장에서 열린 제22회 보령머드배 전국 테니스대회에 참석했다.


서천군수 춘장대 해양레포츠센터 건립 보고회에
김기웅 충남 서천군수는 지난 16일 군청 회의실에서 열린 송림힐링체험센터 건립사업과 춘장대 해양레포츠센터 건립사업 기본 및 실시설계 용역 중간 보고회에 참석했다.


영광군수 영광 굴비골농협서 감사패 받아
강종만 전남 영광군수는 지난 16일 전남 영광 굴비골농협(조합장 김남철)으로부터 농협·지자체 협력사업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으로 특화품목 소득 증대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군산시장 이웃돕기 성품 기탁식에
강임준 전북 군산시장은 지난 17일 면담실에서 간부회의를 주재한 데 이어 시장실에서 개최된 2022 희망나눔 이웃돕기 성품 기탁식에 참석했다.


사천시장 공군 제3훈련비행단 방문
박동식 경남 사천시장은 지난 16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산업안전보건위원회 제2회 임시회의에 참석한 데 이어 공군 제3훈련비행단을 방문했다.


삼척시장 이차전지 화재안전성 검증센터 방문
박상수 강원 삼척시장은 지난 16일 시청 재난상황실에서 열린 통합방위협의회에 참석하고 17일엔 이차전지 화재안전성 검증센터 및 수소생산시설, 갈천~증산 간 도로 건설 현장을 방문했다.


울주군수 온양읍 이장협의회 민원 청취
이순걸 울산 울주군수는 지난 16일 온양읍 이장협의회 김영복 회장 일행의 내방을 받고 시가지 일원 주택밀집지역 내 주차 문제 해결을 위한 공영주차장 조성사업 등에 관해 민원을 청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