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2년 6월 27~7월 1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2년 6월 27~7월 1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2.07.04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도군수 해조류 코로나19 억제 업무협의 참석
신우철 전남 완도군수는 지난달 28일 군수실에서 개최된 해조류 유래 코로나19 억제 효과 업무협의에 참석한 데 이어 30일엔 상황실에서 열린 제7회 완도군 조례·규칙심의회에 참석했다.


포항시장 경북 산단 대개조 사업 비전 선포식에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은 지난달 27일 제60회 경북도민체전 포항시선수단 출정식에 참석한 데 이어 29일엔 포스코국제관에서 열린 경북 산단 대개조 사업(포항권) 비전 선포식에 참석했다.


태안군수 품목농업인 연구 연합회 교육 참석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달 27일 군청 대강당에서 열린 부군수 이임식 및 공무원 퇴임식에 참석한 데 이어 30일엔 남문공영주차장에서 열린 품목농업인 연구 연합회 현장 교육에 참석했다.


경주시장 국·소·본부장회의 주재
주낙영 경북 경주시장은 지난달 27일 대외협력실에서 개최된 국·소·본부장회의를 주재한 데 이어 알천홀에서 열린 상반기 공로연수 및 퇴임식에 참석했다.


동해시장 공원녹지 기본계획 공청회 참석
심규언 강원 동해시장은 지난달 29일 평생학습관에서 열린 공원녹지 기본계획 공청회에 참석했다. 이 공청회는 주민 또는 관계전문가 등으로부터 의견을 청취하는 행정 절차다.


함평군수 6월 중 입주기업 투자협약 체결
이상익 전남 함평군수는 지난달 25일 군청 소회실에서 6월 중 입주기업 투자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영산강 수계 서북부지역 물관리 일원화 상생협력을 위한 협약식에 참석했다.


양양군수 군청 둘레길 공사 현장 점검
김진하 강원 양양군수는 지난달 27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열린 주간업무 보고회의를 주재한 데 이어 29일엔 군청 둘레길 공사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


부여군수 혹서기 홀몸노인 안전 강화 업무협약 체결
박정현 충남 부여군수는 지난달 28일 여성문화회관에서 열린 2022년 상반기 정년 퇴임 및 이임식에 참석했다. 29일엔 군수실에서 폭염 취약 홀몸노인 안전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평택시장 보국사에 유형문화재 지정서 전달
정장선 경기 평택시장은 지난달 28일 서탄면 장등리에 위치한 보국사에서 평택 보국사 목조아미타여래좌상 및 복장물에 대한 경기도 유형문화재 지정서를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