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2년 4월 4~8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2년 4월 4~8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2.04.11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시장 제2에코델타시티 조성 업무협약식에
박형준 부산시장은 지난 5일 시청 회의실에서 열린 제2에코델타시티 조성 관련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데 이어 7일엔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부산시 청렴사회 민관협의회에 참석했다.


인천시장 수봉공원 한식망향대제 참석
박남춘 인천시장은 지난 4일 수봉공원 망배단에서 열린 2022년 한식망향대제에 참석한 데 이어 5일엔 시청 중앙홀에서 열린 2022 이웃돕기 유공자 포상식에 참석했다.


포항시장 흥해읍 다목적 재난 구호소 준공식 참석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은 지난 5일 재난으로부터 안전한 방재인프라 구축을 위해 마련한 흥해읍 다목적 재난 구호소 준공식에 참석했다.


태안군수 교통광장 정비사업 준공식에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 6일 안면읍 아일랜드 리솜에서 열린 시·도의회 의장협의회 4차 임시회에 참석했다. 7일엔 태안읍 남문리에서 열린 교통광장 정비사업 준공식에 참석했다. 


거제시장 직원 소통의 날 행사 참석
변광용 경남 거제시장은 지난 4일 시청 블루시티홀에서 직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올해 첫 직원 소통의 날 행사에서 큰 성과를 거둔 거제시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여수시장 기획재정부 방문 국비 지원 요청
권오봉 전남 여수시장은 지난 4일 기획재정부를 방문해 제2차관, 예산실장, 경제예산심의관 등을 차례로 만나 내년 지역 현안사업 국비 지원을 요청했다.


남해군수 남해추모누리 방문 관계자 격려
장충남 경남 남해군수는 지난 4일 남해추모누리를 방문해 최근 화장로 확대 운영에 따른 제반 사항을 점검하고 늘어난 업무에 고생하는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고창군수 고창군지속가능발전협의회와 업무협약 체결
유기상 전북 고창군수는 지난 6일 군청 상황실에서 고창군지속가능발전협의회와 지역의 지속가능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정책 발굴과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삼척시장 시청 핸드볼팀 트로피 봉납식에
김양호 강원 삼척시장은 지난 6일 시청 시민회의장에서 진행된 삼척시청 핸드볼팀 핸드볼코리아리그 통합우승 트로피 봉납식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