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2년 3월 28일~4월 1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2년 3월 28일~4월 1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2.04.04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국립여수해양기상과학관 착공식에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달 29일 순천만국가정원에서 열린 순천만정원박람회 수목원 정원관리원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데 이어 30일엔 국립여수해양기상과학관 착공식에 참석했다.


경북도지사 청년딸기 수출 선적식 참석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달 29일 의성 중부농협 농산물산지유통센터에서 열린 청년딸기 수출 선적식에 참석한 데 이어 구미시청에서 열린 S사 투자양해각서 체결식에 참석했다.


경남도지사 권한대행 대통령직인수위원회 방문
하병필 경남도지사 권한대행은 지난달 28일 지역 현안 건의를 위해 서울 통의동 대통령직인수위원회를 방문했다. 31일엔 도청 도정회의실에서 지속가능 경영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충남도지사 푸드뱅크마켓 관계자들과 간담회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달 28일 도청 상황실에서 열린 충남 지역화폐 광역 플랫폼 구축사업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데 이어 29일엔 소회의실에서 푸드뱅크마켓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강원도지사 탁구 전용 체육관 건립 협약 체결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지난달 28일 도청 신관 소회의실에서 대한탁구협회, 홍천군과 함께 탁구 전용 체육관 건립을 위한 3자 협약을 체결했다.


전북도지사 고청 선운사 불교체험 개관식에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지난달 31일 고창 선운사에서 열린 불교체험 개관식에 참석한 데 이어 소리문화의 전당에서 열린 중소기업중앙회 60주년 기념 콘서트에 참석했다.


제주도지사 권한대행 제1회 의용소방대의 날 행사 참석
구만섭 제주도지사 권한대행은 지난달 29일 집무실에서 지역 자율방재단 신규 임원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30일엔 한라아트홀에서 열린 제1회 의용소방대의 날 행사에 참석했다.


충북도지사 전통무예진흥법 개정 공청회 참석
이시종 충북도지사는 지난달 29일 국회에서 열린 전통무예진흥법 개정을 위한 공청회에 참석했다. 이 지사는 전날에도 국회를 찾아 전통무예진흥법 개정안 국회 통과를 건의했다.


경기도지사 권한대행 나무 심기 행사 참석
오병권 경기도지사 권한대행은 지난달 29일 경기도청 신관 앞 정원에서 열린 제77회 식목일 기념 나무 심기 행사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