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2년 3월 7~11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2년 3월 7~11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2.03.14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포스코 부회장 만나 지역사회 협력 주문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7일 광양시청에서 김학동 포스코 부회장을 만나 지주사 포항 이전과 관련해 광양지역이 소외되지 않도록 지역사회와 협력해 동반성장에 힘써줄 것을 주문했다.


경북도지사 탄소중립 추진단회의 참석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 8일 도청 다목적홀에서 열린 화공 굿모닝 특강에 참석한 데 이어 11일엔 화랑실에서 개최된 기후변화 대책 수립 용역 관련 탄소중립 추진단회의에 참석했다.


경남도지사 권한대행 빈곤아동 주거지원 후원금 전달식에
하병필 경남도지사 권한대행은 지난 7일 집무실에서 3.8 세계 여성의날 기념 장미 나눔 행사를 가졌다. 11일엔 주거빈곤아동가구 주거 지원사업 릴레이 후원금 전달식에 참석했다.


제주도지사 권한대행 여성 공직자 소통 간담회 참석
구만섭 제주도지사 권한대행은 지난 7일 소통회의실에서 열린 여성 공직자와의 소통간담회 행사에 참석한 데 이어 8일엔 집무실에서 열린 주간정책 조정회의(영상회의)에 참석했다.


보령시장 해빙기 주요 사업장 점검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 8일  해빙기 주요 사업장을 점검한 데 이어 대천서부수협에서 열린 대천관광협회 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했다.


남해군수 마을안전지킴이 읍·면 단장들과 간담회 가져
장충남 경남 남해군수는 지난 7일 군수실에서 남해군 자원봉사자단체 협의회장들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이어 10일엔 회의실에서 마을안전지킴이 읍·면 단장 및 부단장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제주시장 비양도와 함덕항 어촌뉴딜 현장 방문
안동우 제주시장은 지난 7일 어촌뉴딜 300사업으로 추진 중인 비양도와 함덕항 뉴딜사업 현장을 차례로 방문하며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울주군수 열린 군수실 재개
이선호 울산 울주군수는 지난 10일부터 민원 불편사항을 군수가 직접 응대하는 열린 군수실을 다음 달 1일까지 일시 재개한다. 열린 군수실은 수요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다.


순천시장 순천만관리센터 해설사 위촉식에
허석 전남 순천시장은 현대제철 순천공장을 방문해 중대재해 발생 예방을 위한 산업현장 사전 점검에 나선 데 이어 11일엔 습지센터에서 열린 순천만관리센터 해설사 위촉식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