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2년 2월 28일~3월 4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2년 2월 28일~3월 4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2.03.07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시장 서부산 현장 전략회의 주재

박형준 부산시장은 지난 3일 시청 12층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66회 부산미래경제포럼에 참석한 데 이어 4일엔 제8차 서부산 현장 전략회의를 주재했다.

인천시장 시립요양원 착공식에

박남춘 인천시장은 지난달 28일 남동구 도림동에서 열린 인천 시립요양원 착공식에 참석한 데 이어 인천항만공사·인천스타트업파크 혁신 스타트업 발굴·육성을 위한 협약식에 참석했다.

울산시장 공익활동 증진 위원회 참석

송철호 울산시장은 지난 2일 시장실에서 택시업계 관계자들을 만나 현안을 청취한 데 이어 7층 상황실에서 열린 공익활동 증진 위원회에 참석했다.

서산시장 과수화상병 예방 교육 참석

맹정호 충남 서산시장은 지난 2일 상황실에서 개최된 간부회의를 주재한 데 이어 4일엔 농업기술센터에서 열린 과수화상병 사전예방 특별교육에 참석했다.

동해시장 동해항 배후물류단지 계획 착수 보고회에

심규언 강원 동해시장은 지난 3일 근로자복지회관에서 개최된 동해시 시설관리공단 창립 기념식에 참석한 데 이어 2층 회의실에서 열린 동해항 배후물류단지 지구단위계획 착수 보고회에 참석했다.

하동군수 농산물 수출 업무협약 체결식 참석

윤상기 경남 하동군수는 지난 2일 집무실에서 하동군 종합건설업협회로부터 성금을 기탁받은 데 이어 3일엔 집무실에서 열린 농산물 수출 업무협약 체결식에 참석했다.

정읍시장 출판 기념회 개최

유진섭 전북 정읍시장은 지난 1일 연지아트홀에서 <살맛나는 정읍, 유진섭의 진심> 출판 기념회를 개최했다. 저서엔 시의원으로 출발한 정치 인생과 정읍시장으로 일하며 느낀 소회 등을 담았다. 

함평군수 농업·농촌 및 식품산업 정책심의회 참석

이상익 전남 함평군수는 지난 3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열린 함평군 농업·농촌 및 식품산업 정책심의회에 참석한 데 이어 4일엔 열린 귀농산어촌 체류형 지원센터 입교식에 참석했다.

옥천군수 청렴 실천 다짐대회 참석

김재종 충북 옥천군수는 지난 2일 대회의실에서 개최한 3월 직원조회 및 청렴 실천 다짐대회에 참석한 데 이어 3일엔 상황실에서 현안회의를 주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