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9월 13~17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9월 13~17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1.09.22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영시장 죽림초교 앞 교통안전 캠페인 참석
강석주 경남 통영시장은 지난 14일 죽림초등학교 앞에서 펼쳐진 개학기 교통안전 캠페인에 참석한 데 이어 세종정부청사에서 열린 2021년 지방 규제혁신 우수사례 경진대회에 참석했다.


고창군수 성내면 찾아 군민 고충 청취
유기상 전북 고창군수는 지난 13일 성내면을 찾아 군민들의 고충 민원을 청취하고 해결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군민들은 배수로 정비, 농로 포장, 마을안길 확장 등 여러 숙원사업을 건의했다.


창원시장 현대미술관 창원관 유치 시민운동본부 출범식에
허성무 경남 창원시장은 지난 14일 시민홀에서 열린 국립현대미술관 창원관 유치 범시민운동본부 출범식에 참석한 데 이어 접견실에서 열린 추석맞이 성금 기탁식에 참석했다.


신안군수 초·중·고 학교장 협의회 참석
박우량 전남 신안군수는 지난 13일 신안교육지원청에서 열린 ‘꿈과 배움이 있는 아름다운 동행 신안교육’ 실현을 위한 하반기 초·중·고 학교장 협의회에 참석해 교육 현안을 논의했다.


남해군수 남해 경제살리기위원회 분과위원회 참석
장충남 경남 남해군수는 지난 14일 이동면 종합복지회관에서 열린 노인대학 순회 특강에 참석한 데 이어 화전도서관에서 열린 남해군 경제살리기위원회 분과위원회에 참석했다.


영암군수 2022년 신규 및 역점시책 보고회 참석
전동평 전남 영암군수는 지난 13일 군청 낭산실에서 열린 2022년 신규 및 역점시책 보고회에 참석해 “군의 시책이 군민에게 실질적인 혜택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해달라”고 당부했다.


강원 고성군수 조계종 민족공동체추진본부와 업무협약 
함명준 강원 고성군수는 지난 14일 군청에서 금강산순례길을 복원해 중·장기 남북 협력사업 토대를 마련하고자 대한불교조계종 민족공동체추진본부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홍성군수 추석 앞두고 3개 읍·면 방문
김석환 충남 홍성군수는 지난 13일 군청 회의실에서 열린 간부회의에 참석한 데 이어 14일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을 위문하기 위해 홍성읍 등 3개 읍·면을 방문했다.


삼척시장 관내 사회복지시설 방문
김양호 강원 삼척시장은 지난 13일 지적장애인 자립지원센터, 도계재가노인복지센터, 도계보금자리, 도계노인복지관 등 도계지역 사회복지시설들을 방문해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