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8월 16~20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8월 16~20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1.08.23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목포 종합수산시장 등 방문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16일 목포 종합수산시장과 청호시장을 잇따라 방문해 코로나19 방역조치와 폭염 등으로 어려운 전통시장 상인들을 위로했다.


경북도지사 조직 분석·진단 연구용역 보고회 참석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 18일 도청 창신실에서 개최된 조직 분석·진단 연구용역 추진방향 보고회에 참석해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충남도지사 청양 빠르미 3모작 현장 방문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 17일 청양 빠르미 3모작 현장을 방문한 데 이어 논산에 들러 전국기능경기대회 참가자들을 만나 훈련을 격려했다.


충북도지사 지역뉴딜전문 협력관에게 임용장 수여
이시종 충북도지사는 지난 17일 도지사실에서 경제, 지역뉴딜전문 협력관에게 임용장을 수여하고  20일엔 SB플라자에서 열린 카이스트 바이오 혁신경영 프로그램 입간판 제막식에 참석했다.


부산시장 첨단소재 혁신기업 방문
박형준 부산시장은 지난 17일 첨단소재 혁신기업인 금양 등 경제 현장 2곳을 방문해 정책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기업인 등 현장 관계자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남해군수 보리새우 치어 방류행사에
장충남 경남 남해군수는 지난 17일 설천면 동흥항 일원에서 수산자원 확보를 위해 보리새우 치어를 방류하는 행사에 참석했다.


통영시장 2021 박신자컵 서머리그 결승전 참관
강석주 경남 통영시장은 지난 17일 2021 박신자컵 서머리그 결승전을 참관하며 “대한민국 많은 소도시 중 통영이 농구의 메카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삼척시장 청소년 정책토론회 참석
김양호 강원 삼척시장은 지난 18일 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지역리더와 함께하는 공감토크 한마당 청소년 정책토론회’에 참석했다.


안동시장 뮤지컬 ‘왕의나라’(삼태사) 관람
권영세 경북 안동시장은 지난 19일 안동민속촌 성곽 특설무대에서 개최된 실경뮤지컬 ‘왕의나라’(삼태사)를 관람하고 관계자를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