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7월 19~23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7월 19~23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1.07.26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시장 GS건설과 MOU 체결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은 지난 19일 포항시청에서 GS건설과 영일만4 일반산업단지에 100% 신재생에너지를 사용하는 발전사업에 투자하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거제시장 남부면 면동 소통공감 간담회에 참석
변광용 경남 거제시장은 지난 22일 시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임시회 2차 본회의에 참석한 데 이어 23일에는 남부면 주민센터회의실에서 개최된 남부면 면동 소통공감 간담회에 참석했다.


남해군수 바르게살기운동 남해군협의회 임원회의 참석
장충남 경남 남해군수는 지난 22일 군청에서 열린 바르게살기운동 남해군협의회 임원회의에 참석한 데 이어 23일엔 숨겨진 문화유산 탐방·체험관광지 발굴 용역 최종 보고회에 참석했다.


제주시장 동부지역 해수욕장 점검
안동우 제주시장은 지난 19일 제주시 동부지역 비지정 해수욕장 5곳을 방문해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 추진상황 등을 점검하고 “코로나19 방역관리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주문했다.


서천군수 찾아가는 예산 간담회 참석
노박래 충남 서천군수는 지난 20일 서천군 문예의전당에서 개최된 공무원 친절교육에 참석한 데 이어 21일에는 서면 어업인회관에서 열린 맞춤형 찾아가는 예산 간담회에 참석했다.


군산시장 군산농협 로컬푸드 직매장 개점식 참석
강임준 전북 군산시장은 지난 20일 군산농협 본점에서 열린 로컬푸드 직매장 개점식에 참석한 데 이어 시장실에서 열린 희망나눔 캠페인 성품 기탁식에 참석했다.


목포시장 이랜드재단과 위기가정 지원 업무협약
김종식 전남 목포시장은 지난 19일 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목포시·이랜드재단 위기가정 지원 업무협약식에 참석했다. 21일엔 영상회의실에서 코로나19 대응 중앙-도·시·군 영상회의를 했다.


양양군수 월드팜 장학금 기탁받아
김진하 강원 양양군수는 지난 19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열린 주간 업무보고회의를 주재했다. 21일에는 군수실에서 월드팜으로부터 장학금을 기탁받았다.


영암군수 지역·대학 혁신 공유 세미나에 참석
전동평 전남 영암군수는 지난 20일 세한대학교 4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지역·대학 혁신 공유 세미나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