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6월 28~7월 2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6월 28~7월 2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1.07.05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안군수 숨은 자원찾기 행사 참석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달 30일 오전 9시 근흥면 신진대교 인근에서 열린 ‘숨은 자원찾기  행사’에 참석했다. 1일엔 군청 중회의실에서 ‘민선7기 4차 연도 맞이 기자회견’을 했다.


남해군수 코로나19 방역 호소문 발표
장충남 경남 남해군수는 지난달 29일 코로나19 확진자가 일주일 사이 19명이 발생하는 등 사태의 심각성을 고려해 대군민 호소문을 발표하고 방역에 적극 협조해줄 것을 당부했다.


진도군수 녹진 관광지 개발 현장 점검
이동진 전남 진도군수는 지난달 28일 녹진 관광지 개발 현장을 방문해 해상케이블카, 모노레일, 진도 타워 주차장 정비, 명량대첩 조선 수군 병영체험장 등을 점검했다. 


군산시장 말도리 방문해 애로사항 청취
강임준 전북 군산시장은 지난달 30일 군산시의회 서동수 의원, 김경구 의원과 함께 말도리 일원 등 도서 현지를 방문해 주민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주요 사업 현장을 살폈다.


사천시장 ‘항공MRO사업지키기 대책위원회’ 출범식에
송도근 경남 사천시장은 지난달 28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인천국제공항공사의 MRO사업 진출을 저지하기 위한 ‘항공MRO사업지키기 대책위원회’ 출범식에 참석했다.


속초시장 속초시 미래발전 추진동력 공유회의 참석
김철수 강원 속초시장은 지난달 28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속초시 미래발전 추진동력 공유회의에 참석해 각종 시책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주요 시정 방향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함평군수 상반기 평생교육 성과 공유회 참석
이상익 전남 함평군수는 지난달 29일 군 평생학습관에서 열린 상반기 평생교육 성과 공유회 ‘손 매무새 뽐내보소’에 참석해 성과물을 감상하고 운영 성과 보고, 소감 발표 등을 들었다.


안동시장 아시안 리더십 콘퍼런스 참석
권영세 경북 안동시장은 지난달 30일 아시안 리더십 콘퍼런스에 참석한 데 이어 1일엔 시청 대동관 낙동홀에서 열린 민선7기 취임 3주년 기념식에 참석했다.


칠곡군수 사지 멘디스 스리랑카 대사와 환담
백선기 경북 칠곡군수는 지난달 29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274회 칠곡군의회 정례회 폐회에 참석한 데 이어 군수실에서 사지 멘디스 스리랑카 대사와 환담을 나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