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6월 7~11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6월 7~11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1.06.14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도지사 의성군 현장 간담회 개최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 9일 도청 화랑실에서 열린 한국우편사업진흥원과의 비대면 판로 확대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데 이어 경북형 민생 살리기 행복버스 의성군 현장 간담회를 개최했다. 


제주도지사 부동산 정책토론회서 기조연설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지난 8일 서울 영등포구 이룸센터 누리홀에서 열린 부동산 정책토론회에 참석해 ‘내 집 있는 삶을 위한 국가찬스 주택정책을 제안한다’는 주제로 기조연설을 했다.


강원도지사 대선주자 초청 강연회 참석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지난 7일 한림대 국제회의실에서 새백년포럼이 마련한 대선주자 초청 강연회에 참석해 강연을 했다.


전북도지사 관광숙박 투자 협약식 참석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지난 7일 도청 회의실에서 열린 전북도·부안군·대일변산관광개발 관광숙박 투자 협약식에 참석했다. 


충북도지사 온라인 확대 간부회의 주재
이시종 충북도지사는 지난 7일 온라인 확대 간부회의에서 코로나19 백신 위탁생산기지로서 충북이 부각될 수 있는 방안과 지방자치 강화를 위한 방안을 국회, 정부에 건의하도록 주문했다.


경기도지사 제3판교테크노밸리 조성 기공식에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지난 7일 경기 성남시 수정구 금토동 일대 사업부지에서 열린 제3판교테크노밸리 조성사업 기공식에 참석했다.


보령시장 이웃사랑 후원물품 전달식 참석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 10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충남도 다문화페스티벌 유치 간담회에 참석한 데 이어 시장실에서 개최된 이웃사랑 후원물품 전달식에 참석했다.


영광군수 폐교 활용 주민쉼터 설명회 참석
김준성 전남 영광군수는 지난 8일 군청에서 열린 인재육성기금 전달식에 참석한 데 이어 송원대학교와 업무협약을 맺었다. 9일엔 폐교 활용 주민쉼터 설명회에 참석했다.


경주시장 경주문화도시 조성계획 수립 보고회 참석
주낙영 경북 경주시장은 지난 7일 (재)경주문화재단 문화도시사업단이 주관한 경주문화도시 조성계획 수립 최종 보고회에 참석해 관계자들에게 격려의 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