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3월 15~19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3월 15~19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1.03.22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무안군민과 대화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17일 지역 현안사항 및 도민들의 의견을 수렴해 도정에 반영하기 위해 무안군 무안읍 무안승달예술회관에서 열린 무안군민과의 대화에 참석했다.


경남도지사 제61주년 3·15의거 기념식 참석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지난 15일 국립 3·15 민주묘지에서 열린 제61주년 3·15의거 기념식에 참석했다. 19일엔 도청 도정 회의실에서 열린 간부공무원 리더십 교육에 참석했다.


충남도지사 충청권 행정협의회 참석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 15일 세종시 싱싱문화관에서 열린 제30회 충청권 행정협의회에 참석한 데 이어 17일엔 도청 대회의실에서 9개 시·군단체장 및 30개 기업 대표들과 투자협약을 체결했다.


제주도지사 제2공항 예정지 부동산 투기 브리핑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지난 15일 제주도청 2층 삼다홀에서 제주 제2공항 예정지 공무원 부동산 투기 조사 추진과 관련한 온라인 브리핑을 진행했다.


경기도지사 GH 기본주택 홍보관 방문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지난 16일 GH 기본주택 홍보관 현장을 방문했다. 이 지사는 “이제는 취약계층을 위한 주거복지가 아닌, 보편적 주거권 보장으로 주택의 패러다임을 바꿔가야 한다”고 밝혔다.


포항시장 LPG 배관망 구축사업 협약식 참석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은 지난 17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개최된 포항시 에너지 복지 실현을 위한 LPG(액화천연가스) 배관망 구축사업 협약식에 참석했다.


태안군수 토지반환 범군민회 창립총회 참석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 16일 열린 ‘안흥진성 및 태안3대대 토지반환 범군민회 창립총회’에서 공동회장으로 선출됐다. 가 군수는 “태안의 땅을 태안 군민의 품으로 돌려줘야 한다”고 밝혔다.


남해군수 농촌 신활력 플러스사업 보고회 참석
장충남 경남 남해군수는 지난 16일 농업기술센터 대회의실에서 열린 ‘남해군 농촌 신활력 플러스사업 기본 및 시행계획 수립 용역’ 중간 보고회에 참석했다.


강릉시장 스마트시티 챌린지 평가 참석
김한근 강원 강릉시장은 지난 16일 시청 시민사랑방에서 진행된 재경시민회 이웃돕기 성품 연탄 기탁식에 참석했다. 17일엔 국토연구원에서 열린 스마트시티 챌린지 평가에 참석했다.


신안군수 ‘저출산 극복 릴레이 챌린지’ 동참
박우량 전남 신안군수는 지난 17일 허성곤 경남 김해시장의 지명을 받아 ‘저출산 극복 함께해요! 범국민 포(4)함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