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3월 1~5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3월 1~5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1.03.08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보성 한파 피해 현장 방문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2일 연초부터 지속된 폭설과 한파로 피해를 본 보성 차 재배 현장을 방문해 피해 상황을 점검하고 농업인들을 격려했다.


경북도지사 도청 공직자 대상 특강 진행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 3일 도청 공직자들을 대상으로 ‘역사를 돌아보며 미래의 길을 열자’는 주제로 90분간 특강을 진행했다. 이 지사는 특강에서 공직사회의 변화를 촉구했다.


경남도지사 코로나19 영남권역 예방접종센터 모의훈련 참관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지난 2일 양산 부산대학교병원을 방문해 코로나19 영남권역 예방접종센터 모의훈련을 참관하며 빈틈없는 예방접종 준비를 당부했다.


강원도지사 재난대응 관계기관 종합 전략회의 참석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지난 3일 도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1년 재난대응 관계기관 종합 전략회의에 참석했다. 이어 소회의실에서 열린 강원도형 민관협력 배달앱 참여 시·군 확대 업무협약식에 참석했다.


충남도지사 KT 광역본부와 자살 예방 협약 체결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 3일 도청 상황실에서 이현식 (주)KT 충남·북 광역 본부장과 ‘충남형 자살 예방대책 공동연구를 위한 자살 예방 협약’을 체결했다.


제주도지사 3월 소통과 공감의 날 주재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지난 2일 집무실에서 3월 소통과 공감의 날을 주재하며 4·3특별법 후속 조치 이행과 코로나19 백신 접종 사회적 거리 두기 2주간 연장에 따른 방역태세 강화를 지시했다.


경기도지사 경기도 국회의원 초청 정책협의 참석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지난 3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열린 경기도청 주관 경기도 국회의원 초청 정책협의 모임에 참석했다.


거제시장 지방상수도 현대화사업 개소식에 참석
변광용 경남 거제시장은 지역 내 안전하고 깨끗한 수돗물 공급을 위해 지난 2일 K-water 거제 상수도 현대화사업소에서 열린 지방상수도 현대화사업 개소식에 참석했다.


태안군수 안면대교권 전략사업 기본구상 보고회 참석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 3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열린 안면대교권 전략사업 기본구상 연구용역 착수 보고회에 참석했다.


삼척시장 초곡용굴촛대바위길 육성 업무협약 체결
김양호 강원 삼척시장은 지난 2일 시청 상황실에서 삼척 초곡용굴촛대바위길 강소형 잠재관광지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