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쇼핑, ‘코리아 수산 페스타’ 실시
상태바
수협쇼핑, ‘코리아 수산 페스타’ 실시
  • 장승범 기자
  • 승인 2020.10.26 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 달 15일까지 온라인 수산물 소비 촉진전
‘대한민국 찐 수산대전’ 마지막 할인행사로 열려

수협중앙회가 직영하는 수협쇼핑은 수산물 소비를 촉진하고자 26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대한민국 찐 수산대전’의 마지막 행사 ‘코리아 수산 페스타’를 실시한다.

대한민국 찐 수산대전은 해양수산부가 국내 온라인몰과 협력해 개최하는 온라인 수산물 소비 촉진행사로 지난 8월부터 △여름나기 △내수면 어종 특별전 △수출애로품목 특별전 △추석대전 △가을정기전 등 5차에 걸쳐 진행되고 있다.

이번 코리아 수산 페스타는 대한민국 찐 수산대전의 마지막 행사로 1주일 간격으로 3회차로 나눠 실시된다.

회차별로 제철 수산물 등을 1인당 최대 1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전 국민 대상으로 지급한다.

1차 행사에서는 고등어, 우럭, 송어, 굴, 다시마, 가리비 등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2차부터는 가리비, 조개류(바지락·백합조개 등) 및 붉은대게 등 인기 제철 수산물을 판매할 예정이다. 

수협쇼핑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수산물 소비 촉진행사는 어업인을 지원하기 위해 8월부터 시작한 대한민국 찐 수산대전의 마지막 회차”라며 “싱싱한 가을 제철 수산물을 값싼 가격에 구매하고, 코로나19의 여파로 아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업인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한 행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