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10월 19~23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10월 19~23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0.10.26 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면담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19일 국회에서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면담을 갖고 해상풍력 발전단지 추진, 전남도 국립의과대학 설립 등 현안을 설명하고 협조와 지원을 요청했다. 


경남도지사 삼양식품 밀양 신공장 착공식 참석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지난 19일 삼양식품(주)의 밀양 신공장 착공식에 참석해 30년 만의 공장 신설을 축하하고, 참석한 기업인과 관계자들에게 감사와 격려를 전했다.


제주도지사 일본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 중단 기자회견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지난 20일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일본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 중단을 촉구했다. 원 지사는 “스가 총리를 포함한 일본 정부에 관련된 준비를 당장 중단할 것”을 요구했다. 


전북도지사 전북형 뉴딜 추진위원회 회의 참석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지난 21일 도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전북형 뉴딜 추진위원회 제2차 회의에 참석했다.


인천시장 노사 및 전문가 협의회 참석
박남춘 인천시장은 지난 20일 송도 미추홀타워에서 ‘노사 및 전문가 협의회’에 참석해 120미추홀콜센터 근로자에 대한 정규직 전환에 합의했다.


거제시장 거제시 희망-up 소상공인 특별자금 협약 체결
변광용 경남 거제시장은 지난 20일 시장실에서 경남신용보증재단과 대출 대상 및 대출 금액 확대를 주요 내용으로 하는 ‘거제시 희망-up 소상공인 특별자금’ 출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경주시장 공공비축미 매입 상황 점검
주낙영 경북 경주시장은 지난 21일 2020년산 공공비축미 산물벼 매입 현장인 신경주DSC를 방문해 공공비축미 매입 상황을 점검하며 농업인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김제시장 농업인 정보화 교육에 참석
박준배 전북 김제시장은 지난 21일 농업인 정보화실에서 열린 농업인 정보화 교육에 참석한 데 이어 영상회의실에서 열린 ‘김제관광 스토리텔링 발굴용역’ 전문가 자문회의에 참석했다.


삼척시장 익수자 구한 박승현 하사에게 표창장 수여
김양호 강원 삼척시장은 지난 8월 근덕면 동막리 토점교 물놀이 사고 현장에서 익수자 2명의  생명을 구한 고성군 소재 102기갑여단 박승현 하사에게 지난 19일 표창장을 수여했다. 


태안군수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태안사무소 유치 나서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 20일 경북 김천시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을 찾아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태안사무소 유치’에 대한 당위성을 적극 피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