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10월 5~9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10월 5~9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0.10.12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서울시와 농수산물 유통혁신 협약 맺어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6일 서울시청 영상회의실에서 서울시와 농수산물 도매시장 유통혁신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8일엔 도청 서재필실에서 농특산물 및 관광상품 판로확대 업무협약을 맺었다.


강원도지사 한국지역난방공사 사장과 회동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지난 5일 한국지역난방공사에서 황창화 한국지역난방공사 사장과 회동을 하고 강원도가 추진하는 수열사업, 에너지 자립 섬 등 청정 신에너지 개발사업에 대해 적극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제주도지사 제주양성평등 교육센터 개소식에 참석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지난 5일 집무실에서 영상으로 추석 명절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근무한 공직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7일엔 제주여성가족연구원에서 열린 제주양성평등 교육센터 개소식에 참석했다.


포항시장 ‘생활SOC 연료전지 발전사업’ 업무협약 체결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은 지난 6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포항시, 지역주민, 영남에너지서비스, ㈜한울과 ‘포항시 생활SOC 연료전지 발전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통영시장 국립공원계획 관련 기자회견 열어
강석주 경남 통영시장은 지난 6일 시청 브리핑룸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환경부가 추진 중인 국립공원계획 통영지역 변경안은 환경부의 편의적 발상에 불과하다”며 재조정을 요구했다.


삼척시장 해신당공원 어촌민속전시관 활성화 보고회에
김양호 강원 삼척시장은 지난 6일 집무실에서 열린 해신당공원 어촌민속전시관 활성화 방안 연구용역 최종 보고회에 참석했다. 7일엔 원덕 산양리에서 펼쳐진 벼 소식 재배기술 시범사업 평가회에 참석했다.


서귀포시장 장애인체육회 이사회에 참석
김태엽 제주 서귀포시장은 지난 7일 시청 별관 문화강좌실에서 제24회 노인의날 유공자 표창을 하고 본관 셋마당에서 열린 서귀포시 장애인체육회 이사회에 참석했다.


태안군수 ‘수요토론회’에 참석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 6일 집무실에서 열린 ‘신두리 해안사구 한우 방목을 통한 생태환경 복원 연구용역 최종 보고회’에 참석했다. 7일엔 집무실에서 개최된 ‘수요토론회’에 참석했다.
 

순천시장 ‘여순 10·19항쟁 역사관’ 개관식에 참석
허석 전남 순천시장은 지난 5일 여순사건 72주년을 맞아 순천시 장천동 여순항쟁 순천유족회관에서 열린 ‘여순 10·19항쟁 역사관’ 개관식에 참석했다.


진천군수 물품 기탁식 행사에
송기섭 충북 진천군수는 지난 5일 집무실에서 (사)대한한돈협회, 진천종합자동차, 청주시 청년정책위원회 등의 물품 기탁식 행사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