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9월 7~11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9월 7~11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0.09.14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조선대·전남대학병원 방문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8일 광주 전남 코로나19 중증환자를 치료하는 조선대병원과 전남대병원을 방문해 중증 환자 치료병상 운영 상황을 듣고 의료진의 노고를 격려했다.


충남도지사 스타트업 파크 공모사업 발표 평가회의 참석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 9일 유성라마다 호텔에서 열린 스타트업 파크 공모사업 발표 평가회의에 참석한 데 이어 기능경기대회 강화훈련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공주 마이스터고를 방문했다.


강원도지사 인공태양 연구단지 조성 착수 보고회에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지난 9일 강원연구원 대회의실에서 열린 인공태양(수소융합에너지) 핵심기술 연구단지 조성 착수 보고회에 참석했다.


통영시장 태풍 ‘하이선’ 피해 현장 점검
강석주 경남 통영시장은 지난 7일 제10호 태풍 ‘하이선’ 피해 현장을 점검하고 복구에 총력을 다할 것을 지시했다. 강 시장은 “전 공직자가 태풍 피해 조사와 복구에 노력해달라”고 주문했다.


보령시장 민원 상담의 날 운영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 8일 스플라스 리솜에서 열린 2020 탈석탄 기후위기 대응 국제회의에 참석한 데 이어 시장실에서 민원 상담의 날을 운영했다.


울주군수 청량읍 일원 농작물 피해 현장 점검
이선호 울산 울주군수는 지난 8일 울주군 청량읍 일원 들녘을 방문해 잇따른 태풍으로 벼멸구 등 농작물 피해 현장을 점검한 뒤 관계자들에게 신속한 방제작업을 당부했다.


강릉시장 송정동·왕산면 일대 방문
김한근 강원 강릉시장은 지난 8일 조재호 농림축산식품부 차관보와 함께 가을배추, 벼 경작지의 태풍 피해 상황(침수, 도복)과 고랭지 배추의 수급 상황을 점검하기 위해 송정동과 왕산면 일대를 방문했다.


부여군수 부여군의회 의정협의회에 참석
박정현 충남 부여군수는 지난 10일 부여군의회 의정협의회실에서 개최된 부여군의회 의정협의회에 참석했다.


영덕군수 생활 SOC 복합화 사업 위수탁 계약 체결식에
이희진 경북 영덕군수는 지난 9일 영덕군청 3층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생활 SOC 복합화 사업 위수탁 계약 체결식에 참석했다.


홍성군수 가족센터 건립 용역 최종 보고회 참석
김석환 충남 홍성군수는 지난 7일 군청 회의실에서 열린 간부회의에 참석했다. 9일에는 군청 회의실에서 개최된 홍성군 가족센터 건립사업 설계용역 최종 보고회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