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6월 29~7월 3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6월 29~7월 3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0.07.06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도지사 죽도시장 위판장 방문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 1일 포항 죽도시장 위판장을 방문하고 영일대 해수욕장을 둘러봤다. 이어 정세균 국무총리와 면담하고 통합신공항 이전에 대한 지원 요청을 했다.


제주도지사 소통과 공감의 날 영상회의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지난 1일 소통과 공감의 날 영상회의를 했다. 영상회의에서 원 지사는 ‘청정하고 안전한 제주의 지속’과 ‘포스트 코로나 대전환 시기의 능동적인 적응’을 강조했다.


충북도지사 확대간부회의 주재
이시종 충북도지사는 지난달 29일 도청 대회의실에서 확대간부회의를 주재하며, 온라인 수출상담 확대와 농업마이스터대학의 대개혁을 강조했다.


포항시장 인조흑연 음극재 공장 착공식에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은 지난 2일 포항블루밸리 국가산단에서 개최된 포스코케미칼 포항 인조흑연 음극재 공장 착공식에 참석했다.


보령시장 기획재정부 방문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 2일 시청 회의실에서 열린 목요간부회의에 참석한 데 이어 국가예산 확보를 위해 기획재정부를 방문했다.
 

거제시장 5개 조선소 사외 협력사 대표와 간담회
변광용 경남 거제시장은 지난달 29일 건화공업, 삼녹 등 5개 조선소 사외 협력사 대표들을 초청해 간담회를 열고 거제형 고용 유지모델 구축에 대한 의견을 공유했다.


고창군수 멜론 수확 현장 찾아 농민 격려
유기상 전북 고창군수는 지난 1일 고창읍내 터미널, 시장골목 등 곳곳을 청소한 뒤 환경미화원들과 아침식사를 하고 어려움을 청취했다. 이어 멜론 수확 현장을 찾아 농민들을 격려했다.


장흥군수 사업체 조사요원과 간담회 가져
정종순 전남 장흥군수는 지난달 29일 군청 회의실에서 2020년 사업체 조사요원과 소통 간담회를 가졌다. 정 군수는 조사요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속초시장 영랑호 생태복원 보고회 참석
김철수 강원 속초시장은 지난 2일 시청 디지털상황실에서 개최된 영랑호 수변 습지생태 복원계획 연구용역 최종보고회에 참석했다.


강진군수 전남도청 방문해 현안사업 협조 요청
이승옥 전남 강진군수는 지난달 29일 전남도청을 찾아 김영록 도지사, 송상락 행정부지사, 윤병태 정무부지사를 만나 지역 주요 현안사업에 적극 협조해줄 것을 요청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