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5월 4~8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5월 4~8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0.05.11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한국농협 60주년 효잔치 행사에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4일 도청 정철실에서 코로나19 중대본회의를 했다. 6일엔 곡성 석곡에서 열린 한국농협 60주년 기념 백세 효잔치 행사에 참석했다.


충남도지사 기업 투자유치 MOU 체결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 6일 도청 중회의실에서 개최된 ‘충남 미래사업 발굴협의회 위원 위촉식’에 참석한 뒤 상황실에서 열린 기업 투자유치 MOU 체결식에 참석했다.


제주도지사  4·3트라우마센터 개소식에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지난 6일 도청 탐라홀에서 열린 제주인재육성 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에 참석한 후 나라키움 제주복합관사에서 열린 4·3트라우마센터 개소식에 참석했다.


인천시장 한화이글스 - SK와이번즈 경기 참관
박남춘 인천시장은 지난 5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 공식 개막전인 한화이글스와 SK와이번즈 경기를 참관했다.


보령시장 천수만 종합발전전략 추진협의체 협약식에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 7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목요간부회의에 참석한 데 이어 서산 버드랜드에서 개최된 천수만권역 종합발전전략 추진협의체 협약식에 참석했다.


남해군수 남해병원 선별진료소 들러 격려
장충남 경남 남해군수는 지난 4일 남해병원 선별진료소와 남해군보건소 선별진료소를 차례로 방문해 의료진에게 카네이션을 달아주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덕분에 챌린지’도 진행했다.


부안군수 농작물 저온 피해지역 방문
권익현 전북 부안군수는 지난 4일 농작물 이상저온 피해지역을 방문해 피해농가를 위로했다. 권 군수는 “작물 저온피해를 정밀 조사하고 신속한 복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천군수 장항선셋페스티벌 추진위원회에 참석
노박래 충남 서천군수는 지난 6일 서천군농업기술센터에서 열린 제14기 서천군농업대학 열림식에 참석한 데 이어 서천군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2020 장항선셋페스티벌 추진위원회에 참석했다.


서귀포시장 지역사회 통합돌봄 업무협약식에
양윤경 제주 서귀포시장은 지난 4일 안덕면 닥터헬기 이·착륙장 후보지를 방문해 관계공무원 및 관계자들과 점검회의를 했다. 6일엔 시청 셋마당에서 열린 지역사회 통합돌봄 업무협약식에 참석했다.


김병수 울릉군수 ‘덕분에 챌린지’ 동참
김병수 경북 울릉군수는 지난 4일 코로나19 위기 극복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김 군수는 곽동호 울릉경찰서장, 최영택 울릉교육장, 김종대 농협중앙회 울릉군지부장을 다음 참여자로 지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