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3월 30일~4월 3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3월 30일~4월 3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0.04.06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전남 수협조합장협의회 물품 기부받아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1일 도지사실에서 전남 수협조합장협의회로부터 코로나19 극복 물품을 기부받았다. 3일에는 도의회 임시회 본회의에 참석했다.


제주도지사 장애인부부 인권침해 긴급 대책회의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지난 3월 30일 집무실에서 장애인 부부 인권침해 관련 긴급 현안 대책회의를 주재했다. 원 지사는 대책회의에서 장애인 등 기초생활급여 대상자 전수조사를 지시했다.


충남도지사 유관순상 시상식에 참석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 1일 영상회의실에서 열린 4월 중 행복한 직원 만남의 날 행사에 참석한 뒤 도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제119회 유관순상 시상식에 참석했다.


충북도지사 충북학사 정기이사회 참석
이시종 충북도지사는 지난 3월 30일 오전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380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 참석한 데 이어 도청 소회의실에서 개최된 충북학사 제77차 정기이사회의에 참석했다.


동해시장 동해시수협 오징어 포장작업 
심규언 강원 동해시장은 지난 3월 30일 동해시수협 냉동제빙공장에서 오징어 포장작업을 했다. 31일엔 시청 회의실에서 열린 쇄석장 리모델링 설계용역 중간보고회에 참석했다.


당진시장 미세먼지 사업장 점검
김홍장 충남 당진시장은 지난 1일 접견실에서 중국 옥환시가 기증한 방역물품 기탁식에 참석한 데 이어 GS EPS 대회의실에서 열린 미세먼지 계절관리제 사업장 점검 및 현장 간담회에 참석했다.


영덕군수 주간업무보고 회의 주재
이희진 경북 영덕군수는 지난 3월 30일 영덕군청 제1회의실에서 주간업무보고 회의를 주재했다.


속초시장 CCTV통합관제센터 운영 협약
김철수 강원 속초시장은 지난 3월 31일 CCTV통합관제센터에서 개최된 CCTV통합관제센터 운영 협약식에 참석했다. 속초시 CCTV통합관제센터는 지난 1일 운영 서비스를 개시했다.


울주군수 공공도서관 발전 간담회 실시
이선호 울산 울주군수는 지난 3월 31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도서관 관계자와 4차 산업혁명시대 공공도서관의 역할 및 발전방향에 대한 간담회를 실시했다.


군산시장 군산 소독의 날 행사 참석
강임준 전북 군산시장은 지난 3월 31일 코로나19 주요 상황 대응 대책 보고회에 참석했다. 1일엔 지곡동 일원에서 펼쳐진 민관군 합동 군산 소독의 날 행사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