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9년 12월 2~6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9년 12월 2~6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19.12.09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도군수 농촌지도사업 종합평가회 참석
신우철 전남 완도군수는 지난 3일 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시범사업 농가와 농업인 학습단체 등 9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열린 2019년 농촌지도사업 종합평가회에 참석해 이들을 격려했다.
 
통영시장 의회 본회의 참석해 시정연설
강석주 경남 통영시장은 지난 2일 통영시의회 본회의에서 2020년 예산안 제출에 즈음한 시정연설을 했다. 강 시장은 “어선 사고로 인명피해가 없도록 안전대책을 강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포항시장 테크노파크 제5벤처동 준공식에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은 지난 2일 시의회 정례회 시정연설을 통해 내년 시정운영 방향을 밝혔다. 4일에는 포항테크노파크 제5벤처동 준공식에 참석했다.
 
동해시장 삼화사 수륙재 장엄지화 전시회 참석
심규언 강원 동해시장은 지난 2일 동해시청 로비에서 열린 삼화사 수륙재 장엄지화 전시회에 참석했다. 3일엔 관내 현진관광호텔에서 개최된 동해시니어클럽 노인 일자리사업 수행기관 평가회에 참석했다.

여수시장 크리스마스트리 점등행사에
권오봉 전남 여수시장은 지난 3일 여수시청 앞 로터리에서 열린 크리스마스트리 점등행사에 참석했다. 권 시장은 “소외된 사람이 없도록 온정을 나눌 수 있는 겨울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령시장 드림스타트 사업 성과 보고회 참석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 5일 오전 명문웨딩홀에서 열린 재가어르신 팔·구순 경로잔치에 참석한 데 이어 오후에는 웨스토피아에서 개최된 드림스타트 사업 성과 보고회에 참석했다.
 
군산시장 군산JC창립 제54주년 기념식에
강임준 전북 군산시장은 지난 4일 아름다운웨딩홀에서 개최된 군산JC 창립 제54주년 기념식 및 신규회장단 이·취임식에 참석했다.

강원 고성군수 울산바위 랜드마크 조성 보고회 참석
이경일 강원 고성군수는 지난 3일 군청에서 개최된 울산바위 랜드마크 조성사업 용역 최종보고회에 참석했다.

 
태안군수 태안노인복지관 작품 발표회에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 4일 태안문화원에서 열린 2019년 하반기 태안군 창안대회 개강식에 참석했다. 5일엔 태안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된 태안노인복지관 작품 발표회에 참석했다.

양양군수 지구촌 사랑나눔 캠페인 기증서 받아
김진하 강원 양양군수는 지난 3일 집무실에서 월드비전 강원지역본부의 지구촌 사랑나눔 캠페인 후원 기증서를 전달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