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키즈맘을 위한 ‘쑥쑥 멤버십카드’ 출시
상태바
Sh수협은행, 키즈맘을 위한 ‘쑥쑥 멤버십카드’ 출시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19.11.18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개 업종 중 1개 선택하면 7% 청구 할인

Sh수협은행이 최근 영·유아 부모를 위한 ‘쑥쑥 멤버십카드’를 신규 출시했다(사진).

만 19세 이상 개인 회원이면 누구나 가입 가능한 쑥쑥 멤버십카드는 키즈맘이 선호하는 7개 업종(마트, 외식, 쇼핑, 여가, 교육, 의료, 주유) 중 선택한 1개 업종에 대해 7% 청구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드로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3만 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수협은행은 이번 쑥쑥 멤버십카드 출시 기념으로 가입고객 대상 ‘5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은 △대상 가맹점(키즈카페, 마트, 카페, 외식업종)에서 결제 시 50% 청구 할인(월 2회, 월 최대 1만 원) △수협은행 VIP 연계 사이트에서 워터파크, 놀이공원, 문화, 공연 티켓 구매 시 5% 청구 할인(월 1회, 월 최대 3000원) △수협은행 캐릭터 ‘라온이’ 인형 증정(당행 결제계좌 지정 시, 선착순 400명) △연회비 100% 캐시백(온라인 신규 발급 및 정보 동의, 첫 거래 시) △Sh환영海공제 무료 가입(골절수술, 깁스치료비 보장) 등이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쑥쑥 멤버십카드는 아이의 성장에 따라 늘어나는 육아비 부담을 줄이고, 일상생활 속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한 상품”이라며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실속형 키즈맘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쑥쑥 멤버십카드는 전국 수협은행 및 조합 영업점과 모바일 채널(파트너뱅크, 헤이뱅크, 웹뱅크) 등에서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서비스 제공 조건과 혜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h수협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