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9년 11월 10~15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9년 11월 10~15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19.11.18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당·정·청에 농어촌 예산 지원 요청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12일 더불어민주당, 정부, 청와대 관계자와 시·도지사 등이 참석한 합동회의에서 농어촌에 지원되는 균특예산 지속 보전 등 합리적 재정 분권을 건의했다.


경북도지사 농정 대응방안 마련 토론회 참석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 13일 오전 도청 회의실에서 열린 대구경북 한뿌리 상생위원회 하반기 정기총회에 참석한 데 이어 오후엔 도청 다목적홀에서 열린 경상북도 농정 대응방안 마련 토론회에 참석했다.


경남도지사 농어업위원회 간담회에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지난 11일 도청 소회의실에서 열린 농어업위원회 간담회에 참석했다. 15일엔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열린 영호남 가야문화권 한마당 행사에 참석했다.


제주도지사 농업인의 날 기념대회 참석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지난 11일 서귀포농업기술센터에서 열린 제24회 농업인의 날 기념대회에 참석한 데 이어 라마다프라다 제주에서 열린 제주 국제카지노정책 포럼 만찬에 참석했다.


충남도지사 글로벌 기업 유치 위해 유럽 순방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 10일부터 14일까지 글로벌 기업 4개사 유치를 위해 유럽 순방을 했다.


강원도지사 돼지고기 소비 촉진행사 참석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지난 11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금강산 관광 정상화 촉구 기자회견을 열었다. 12일엔 대한한돈협회 등 생산자 단체와 함께 춘천 명동 등에서 돼지고기 소비 촉진행사를 벌였다.


전북도지사 도민의식 전환운동 결의대회에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지난 12일 전주 오펠리스에서 열린 도민의식 전환운동 실천 결의대회에 참석한 데 이어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민생경제 활력 제고를 위한 당·정·청·지방정부 합동회의에 참석했다.


충북도지사 청주시와 문화도시 업무협약 맺어
이시종 충북도지사는 지난 12일 국회에서 예산소위 위원인 강훈식 의원을 만나 충북 예산의 증액을 요청했다. 13일엔 도지사 집무실에서 한범덕 청주시장과 ‘문화도시 업무협약’을 맺었다.


부산시장 벡스코서 열린 국무회의 참석
오거돈 부산시장은 지난 11일 부산 남구 부산유엔기념공원에서 열린 턴투워드 부산 유엔참전용사 국제추모식에 참석했다. 12일엔 벡스코에서 개최된 현장 국무회의에 참석했다.


인천시장 산둥성위원회 서기와 상호 협력 합의
박남춘 인천시장은 지난 12일 중국 산둥성 산둥호텔에서 류가의 중국 공산당 산둥성위원회 서기와 만나 인천시와 산둥성의 전면적이고 광범위한 협력에 합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