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9년 5월 27~31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9년 5월 27~31일)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9.05.29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시장 아시아포럼21 토론회 참석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은 지난달 28일 대구 호텔수성에서 열린 대구·경북중견언론인 모임인 '아시아포럼21' 토론회에 참석해 “2017년 11·15 지진과 관련 정부 창구의 단일화”를 촉구했다.

 

고창군수 소방시설 업무협약 체결

유기상 전북 고창군수는 지난달 28일 조규철 고창군의장, 박진선 고창소방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태안군수 충남도 장애인체육대회 점검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달 30일 태안군 종합운동장 회의실에서 열린 제25회 충청남도 장애인체육대회 출전전략 및 준비상황 보고회에 참석했다.

 

강릉시장 강릉제1벤처공장 현장 방문

김한근 강원 강릉시장은 지난달 27일 강원 강릉시 대전동 과학단지 강릉제1벤처공장을 찾아 폭발사고 현장을 둘러보고 지원책을 강구했다.

 

남해군수 열린 간부회의 주재

장충남 경남 남해군수는 지난 27일 군청회의실에서 열린 간부회의를 주재하며 타면자건(唾面自乾)의 공직자세를 강조하며 민원 응대와 관련한 변화를 주문했다.

 

삼척시장 도계읍주민들과 소통

김양호 강원 삼척시장은 지난달 29일 도계읍행정복지센터에서 ‘찾아가는 민원행복의 날’ 행사에 참석해 주민들과 소통의 장을 열었다.

 

신안군수 더불어민주당 당정협의회 참석

박우량 전남 신안군수는 지난달 27일 더불어민주당 신안지역위원회와 당정협의회에 참석해 국비 사업 건의 및 군정 주요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보령시장 숲속 살림문화 체험행사 참석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달 30일 웨스토피아에서 열린 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 사업 간담회에 참석 한 데 이어 무궁화수목원에서 개최된 무궁화 숲속 산림문화 체험행사에 참석했다.

 

화성시장 화산동 찾아가는 시정 실시

서철모 경기 화성시장은 지난달 28일 화산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019년 찾아가는 시정을 실시했다. 이날 서 시장은 지역주민의 건의사항 청취 및 현장 답변을 했다.

 

옥천군수 해외 초청 바이어 팸투어 참여

김재종 충북 옥천군수는 지난달 29일 옥천군농업기술센터에서 진행된 힐링송 의료관광 해외초청 바이어 팸투어에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