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연어&고등어 페스티벌’ 진행
상태바
‘노르웨이 연어&고등어 페스티벌’ 진행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8.11.22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 창립 25주년 기념해 다양한 제품 선보여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Norwegian Seafood Council, NSC)와 이마트는 이마트 창립 25주년을 맞아 지난 22일부터 사흘간 신선하고 맛있는 노르웨이 연어와 고등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노르웨이 연어&고등어 페스티벌’을 진행했다.

최근 연어와 고등어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어종으로 손꼽히고 있으며, 이러한 인기와 수요 증가에 따라 신선한 선어, 회 제품부터 간편가정식 (HMR) 제품에 이르기까지 패키징 종류 또한 매우 다양해지고 있다.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와 이마트는 노르웨이 연어&고등어 페스티벌을 통해 훈제 연어, 연어 스테이크, 자반고등어 등 다양한 제품들을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할인된 가격에 선보였으며, 일부 매장에서는 한국 소비자의 입맛을 고려한 시식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의 눈과 입맛을 사로잡았다.

군바르 비에 (Gunvar L. Wie)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한국·일본 총괄이사는 “이마트 창립 25주년을 맞아 영양가가 풍부하고 높은 신선도를 자랑하는 노르웨이산 수산물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연어와 고등어를 비롯해 한국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다양한 종류의 품질 좋은 노르웨이산 수산물을 한국 시장에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