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9월 17~21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9월 17~21일)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8.09.19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시장, 한·러 지방협력 포럼 점검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이 19일 제1차 한·러 지방협력 포럼을 앞두고 시청 5층에 문을 연 종합상황실을 방문해 준비 상황을 점검했다. 한·러 포럼은 오는 11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포항에서 개최된다.

 

동해시장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에

심규언 강원 동해시장이 지난 18일 추석을 앞두고 시행된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에서 제수용품을 구입하며 상인들과 인사를 나눴다.

 

남해군수 지역현안 언론 브리핑

장충남 경남 남해군수는 지난 18일 군청 회의실에서 지역현안과 관련한 언론 브리핑을 개최했다. 장 군수는 도시재생 뉴딜 사업, 남해대교 주변지역 관광 활성화 방안 등 4가지 주제로 언론 브리핑을 했다.

 

양양군수 군 발전 전략 심포지엄에

김진하 강원 양양군수는 지난 17일 오후 문화복지회관 에서 열린 동해북부선과 양양군 발전전략 심포지엄에 참석했다.

 

진도군수 군부대 요양병원 위문

이동진 전남 진도군수는 지난 17일 육군 제8539부대 1대대를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했다. 또한 노인생활시설과 요양병원도 잇달아 방문, 과일 등 위문품을 전달하고 위로했다.

 

울산시장 민생규제 현장 토론회 참석

송철호 울산시장은 지난 17일 울산시청 7층 상황실에서 박주봉 중소기업 옴부즈만, 송병기 경제부시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중소기업 옴부즈만과 함께하는 민생규제 현장 토론회에 참석했다.

 

서산시장 서산·태안 모범운전자 워크숍에

맹정호 충남 서산시장은 20일 오전 시장실에서 열린 온누리 상품권 구매기업과의 간담회에 참석했다. 이어 서산시민체육관에서 개최된 서산·태안 모범운전자 및 유관기관 워크숍에 참석했다.

 

부안군수 웨스트버지니아주 방문

권익현 전북 부안군수는 한국스카우트연맹 관계자들과 함께 ‘2023년 제25회 세계스카우트 잼버리’ 성공 개최를 위해 지난 17일 2019년 제24회 세계스카우트 잼버리 개최지인 미국 웨스트버지니아주를 방문했다.

 

서천군수 결연가정 위문

노박래 충남 서천군수는 지난 20일 오전 서천군 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제6회 충남장애학생체육대회에 참석한 데 이어 오후에는 추석맞이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과 결연가정 위문, 방문을 했다.

강원 고성군수 지자체장 산림 연찬회에

이경일 강원 고성군수는 지난 17일 오전 경기 포천시에서 개최된 제16회 시장·군수·구청장 산림 연찬회에 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