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 소식
상태바
조합 소식
  • 장승범
  • 승인 2018.02.08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수협, 여수시에 1억 원 통 큰 기부
여수수협(조합장 김형주)이 수익금의 일부를 지역사회에 환원하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여수수협은 지난 2016년부터 올해까지 여수시에 1억 원을 기부함으로써 3년 동안 매년 1억 원씩 지금까지 총 3억 원을 여수시에 기부했다.
김형주 여수수협 조합장은 지난 5일 여수문화홀에서 주철현 여수시장을 비롯한 여수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1억 원의 후원증서를 여수시에 전달했다.

서남해수어류수협, 통영시 인재육성기금 기탁
서남해수어류수협(수협장 임영윤)은 지난 5일 지역 학생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인재육성기금 500만 원을 통영시에 기탁했다.
서남해수어류수협은 양식어류 생산자단체로 기르는 양식을 기반으로 수산물유통과 구매사업, 금융업무 등을 추진해 양식 어업인들의 지위향상과 지역수산경제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2017년에도 인재육성기금을 기탁한 바 있다.



포항수협, 송도동에 이웃돕기 쌀 80포 전달
포항수협(조합장 임학진)은 지난 6일 조합에서 마련한 쌀 10kg짜리 80포를 포항시 남구 송도동(동장 이귀자)에 전달했다.
송도동에 본소를 두고 있는 포항수협은 지난해 추석에 이어 다가오는 설을 앞두고 생활이 어려운 이웃에게 쌀을 전달해 요즘 들어 부쩍 추워진 날씨를 녹이는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제주시수협, 조합원 자녀에 장학금 전달
제주시수협(조합장 김성보)은 최근 조합원 자녀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날 장학금은 대학생 4명에게 각 100만 원, 고등학생 5명에게 각 50만 원 등 총 650만 원의 장학금이 전달됐다



삼천포수협 성금 1000만 원 기탁
삼천포수협(조합장 홍석용)은 지난 2일 사천시청 시장실을 방문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
삼천포수협은 어업인 권익보호와 편의를 위한 일 외에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봉사활동도 꾸준히 해오고 있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