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실속 챙긴 ‘설 선물세트’ 출시
상태바
동원F&B, 실속 챙긴 ‘설 선물세트’ 출시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7.01.05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만원 이하 선물세트 물량 10% 이상 늘려  
 

동원F&B는 실속 있는 가격에 건강을 담은 가성비 최고의 ‘동원 설선물세트’ 200여 종을 선보인다고 지난 5일 밝혔다.(사진)
올 설은 ‘김영란법’ 시행 후 맞는 첫 명절로 5만원 이하 선물세트에 대한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동원F&B는 설선물세트 전체 물량 중 판매가 5만원 이하의 실속 선물세트 물량을 지난해 대비해 약 10% 이상 늘렸다. 특히 판매량이 많은 참치세트와 복합세트의 물량을 각각 16%, 20%씩 늘렸다.
동원F&B는 중저가 가격을 통한 실속과 함께 영양이 풍부한 참치캔과 저염 캔햄, 고급 김을 통해 건강을 담았다. 참치는 고단백 저지방 식품일 뿐 아니라 DHA, 오메가3, 셀레늄 등 쉽게 섭취할 수 없는 영양소들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고급캔햄인 '리챔'은 타사 대비 저염 컨셉으로 잘 알려져 있다.
동원F&B는 전통적인 인기상품인 ‘양반김선물세트’와 함께 연어캔, 골뱅이캔 등을 담은 이색 선물세트 ‘동원 건강참치 명작 100호’ 등 고급 선물세트 등도 선보인다.
한편 동원F&B는 ‘천지인 홍삼’과 ‘GNC’ 브랜드를 통해 건강식품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는 고급 캡슐홍삼인 ‘천지인 메가사포니아 골드’, ‘천지인 홍삼정 예작’, ‘GNC 남성건강세트’, ‘GNC 여성건강세트’ 등이 있다.
동원 설선물세트는 시중 백화점, 대형마트, SSM 등 유통매장을 비롯해 동원몰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