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투고>여수 엑스포 이동식 바다숲 전시를 마치면서
상태바
<독자투고>여수 엑스포 이동식 바다숲 전시를 마치면서
  • 탁희업
  • 승인 2012.08.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ogo
양금철 한국수산자원관리공단 남해지사장

여수 엑스포가 ‘살아있는 바다, 숨쉬는 연안’을 주제로 지난 5월 12일부터 8월 12일까지 93일간의 항해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마무리 되었습니다.
그동안 이동식 바다숲의 개막과 성공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주신 많은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아울러 우리직원 모두는 국제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뤘다는 사실에 자부와 긍지를 느끼며 동참해 주신 여러분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지난 3개월간 무더위와 불편한 교통편에도 불구하고 이동식 바다숲을 찾아 칭찬과 격려로 그동안의 노고를 위로해 주신 23만5000여 명의 관람객과 방문하여 주신 관람객중 친절히 설문에 응해주신 2,500여명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여러분께서 의견을 피력해 주신 우리 공단의 임무, 역할, 앞으로 추진할 사업방향까지 미래지향적으로 객관적인 평가를 해주신 부분에 대해서는 우리 공단사업 추진 및 홍보 등에 훌륭한 이정표가 될 것입니다.
내년 5월 10일 시행되는 세계최초의 바다식목일 행사를 이번기회에 알게 되었으며 바다 식목일 업무추진에 막강한 후원세력과 크나 큰 추진동력을 얻었다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많은 분들이 행사에 동참하고 싶다는 의사를 표현 하는 등 적극적으로 이해해 주시고, 협조를 표명해 주신데 대해 깊이 감사드립니다.
여수세계박람회 이동식 바다 숲은 막을 내렸지만 전시장 시설물과 어류 등 전시생물 또한 당초 취지와 목적에 맞게 지속적으로 사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