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북 시장군수 동정
상태바
전남북 시장군수 동정
  • 김용진
  • 승인 2005.01.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
고길호(高吉鎬)신안군수는 지난 4일 오전 11시 목포시 소재 초원관광호텔 회의실에서 관내 상공인 3백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하례식 겸 그간 노고를 격려하고, 지난 5일, 6일 상경 기획예산처와 국회를 방문, 신안군현안사업 지원을 건의했다.

박희현(朴俙炫)해남군수는 지난 5일 오후 2시 청사의 문화예술회관 다목적실에서 농어민단체장과 시민단체 및 사회단체장 70여 명이 참석해 관내에 해군사령부 유치를 위한 공청회를 주제했다. 또 해남군은 어업인과 어촌계 수협 영어법인 기태 수산관련단체를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해양수산사업 지원금 신청자를 받아 추후 확정할 계획이다.

김종식(金鍾植)완도군수는 지난 4일 오전 11시 완도읍 쌈지공원과 KBS2 텔레비전 수목드라마 해신의 촬영장이 세워진 대신리 소세포 마을에서 이곳을 찾은 관광객들 대상으로 펼치는 건강의 섬 바다, 수산물과 함께하는 현장체험장을 방문 이들을 격려했다. 또 오는 8일 신지면 대곡리에 조성되는 사계절 체류형 관광휴양지의 갯마을 체험장도 둘러볼 예정이다.

김충석(金忠錫)여수시장은 지난 3일 오전 5시 여수시수협 초매식에 참석하고, 지난 4일 오전 7시 제1청사 3층 회의실에서 지역기관장과 사회단체장 종교지도자 등 3백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는 2012년 여수 월드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한 기도회에서 축사를 했다.

이강수(李康洙)고창군수는 지난 5일 군수실에서 2005년도 판소리 가야금 농악반 등 상설국악교실 6명의 강사에서 위촉장을 수여했다. 또 7일 오후 3시 청사 5층 회의실에서 관내 기관장과 사회단체 농어민 단체장이 들이 모인 신년인사회에서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치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