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11월 22~26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11월 22~26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1.11.29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지사 인제 평화지역 방문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지난 22일 인제 원통 일원 인제 평화지역을 방문해 발전사업 주요 사업장과 인제 원통시장 타워 주차장 조성지를 방문해 사업 추진 경과를 보고받고 현장을 점검했다.


제주도지사 권한대행 4·3특별법 조속 처리 요청
구만섭 제주도지사 권한대행은 지난 22일 국회를 방문해 4·3특별법 개정안의 조속한 처리를 위해 여야가 초당적으로 협력해줄 것을 요청했다.


전북도지사 ‘생태문명시대’ 관련 포럼서 특강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지난 23일 전주대 창업지원단 대회의실에서 ‘생태문명시대, 전북은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가’를 주제로 열린 포럼에 참석해 특강을 했다.


충북도지사 요소수 제조기업·운수업계 상생 협약식에
이시종 충북도지사는 지난 23일 도청에서 요소수 제조기업과 운수업계 간 충북 지역생산품 애용 활성화를 위한 상생 협약식에 참석했다.


거제시장 생활 속 에너지 절약 실천 챌린지 동참
변광용 경남 거제시장은 지난 22일 ‘생활 속 에너지 절약 실천 챌린지’에 동참해 ‘함께 실천하는 탄소중립, 냉온수기 OFF 환경 ON’이란 내용이 담긴 피켓을 들고 찍은 사진을 SNS에 올렸다.


태안군수 태안사랑장학회 이사회에 참석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 24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개최된 제58차 태안사랑장학회 이사회에 참석했다. 25일엔 태안읍 삭선리에서 열린 태안군 건설기계 공영주기장 준공식에 참석했다.


여수시장 “내년 시민 일상회복지원금 지급 의지”
권오봉 전남 여수시장은 지난 23일 영상브리핑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시민 생활의 어려움이 지속된다면 내년 초 추경예산을 편성해 전 시민 일상회복지원금을 지급하겠다”고 밝혔다.


군산시장 국토안전관리원과 업무협약식 참석
강임준 전북 군산시장은 지난 24일 내초동 군산시민태양발전소 시험가동식에 참석한 데 이어 면담실에서 열린 국토안전관리원과의 업무협약식에 참석했다.


삼척시장 시의회에서 내년 시정 운영 방향 밝혀
김양호 강원 삼척시장은 지난 22일 삼척시의회 제231회 정례회에 참석해 내년 시정 운영 방향 및 중점 추진 7대 전략을 포함한 시정연설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