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11월 8~12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11월 8~12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1.11.15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해남군에서 도민과의 대화 가져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8일 해남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도민과의 대화에 참석해  “해남을 에너지자립형 스마트 도시로 조성해 신재생에너지 첨단산업 기반을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경북도지사 전국여성대회서 우수지방자치단체상 수상
이철우 경북지사는 지난 8일 경북전문대학교에서 ‘대학이 살아야 나라가 산다’를 주제로 특강을 했다. 9일엔 서울 코엑스 열린 제56회 전국여성대회에서 우수지방자치단체상을 받았다.


경남도지사 권한대행 탄소중립 업무협약 체결
하병필 경남도지사 권한대행은 지난 9일 도청 도정회의실에서 한국동서발전, 한국산업단지공단과 ‘태양광·신유망 저탄소사업을 통한 산업단지 탄소중립 공동추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충남도지사 영국서 국내 공공기관 등과 소통의 시간 가져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제26차 유엔 기후변화협약 당사국 총회참석을 위해 영국을 방문하던 중 지난 9일 현지 진출 국내 스타트업, 국내 공공기관·기업 주재원 등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보령시장 사랑의 김치 나누기 행사 참석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 9일 보령종합경기장에서 새마을운동보령시지회가 펼친 사랑의 김치 나누기 행사에 참석했다. 10일엔 제13회 보령미술사진 초대작가전을 관람했다.


부안군수 새만금지원협의회 회의 주재
권익현 전북 부안군수는 지난 8일 군청에서 부안군 새만금지원협의회 회의를 주재했다. 권 군수는 “건의된 사항은 검토해 관계기관에 강력히 요구하는 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거제시장 거제시의회와 업무협약 체결
변광용 경남 거제시장은 지난 8일 시의회 회의실에서 옥영문 거제시의회 의장과 내년 1월 시의회 인사권의 안정적 독립을 추진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고성군수 공공비축미 매입 현장 방문
함명준 강원 고성군수는 지난 9일 군청에서 한돈자조금 사업의 일환으로 대한한돈협회 고성군지부 이웃사랑 한돈 전달식에 참석했다. 10일엔 공공비축미 매입 현장을 방문했다.


함평군수 종이 없는 스마트 회의 주재
이상익 전남 함평군수는 지난 8일 환경 보호와 탄소중립에 동참하기 위해 종이 없는 스마트 회의를 주재했다. 함평군은 간부 공무원들에게 태블릿PC를 지급해 스마트 회의를 진행키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