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11월 1~5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11월 1~5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1.11.08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도군수‘군수와 서무담당자 대화’ 행사 참석
신우철 전남 완도군수는 지난 3일 청산 구들장 논 관계기관 논의에 참석했다. 5일에는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군수와 서무담당자 간의 대화에 참석했다.


통영시장 2021 통영수산식품대전 참석
강석주 경남 통영시장은 지난 2일 트라이애슬론광장에서 열린 자원재활용품 수집 경진대회에 참석한 데 이어 3일엔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21 통영수산식품대전에 참석했다.


포항시장 단계적 일상 회복 관련 언론인과 간담회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은 지난 1일 언론인과 간담회를 갖고 1일부터 일상 회복의 첫 단계적 완화가 시행됨에 따라 일상회복추진단 운영 등을 통한 경제 활성화에 총력을 기울인다고 밝혔다.


태안군수 부패 방지 청렴인 인증패 받아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 2일 태안종합실내체육관 개관식에서 유엔 부패방지의날 기념 조직위원회로부터 청렴하고 공정한 공직사회 정립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인증패를 받았다.


진도군수 진도군민의 날 기념행사 참석
이동진 전남 진도군수는 지난 1일 제46회 진도군민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해 군민의 상과 군정 발전 유공자 등 분야별 35명에 대한 시상을 했다.


고창군수 다산북스와 출판 업무협약 맺어
유기상 전북 고창군수는 지난 3일 (주)다산북스와 출판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은 올해 신설한 고창신재효문학상의 당선작 출판을 위해 상호 협력관계를 도모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강릉시장 교산 허균문화제에 참석
김한근 강원 강릉시장은 지난 3일 허균허난설헌 기념공원에서 열린 2021 교산 허균문화제에 참석해 허균제례 및 허균문학작가상 시상식을 진행했다.


서귀포시장 혁신도시 국민체육센터 개관식에
김태엽 제주 서귀포시장은 지난 1일 열린 서귀포 혁신도시 국민체육센터 개관식에 참석했다. 2일엔 제15회 스페셜올림픽코리아 전국하계대회 성화 채화식에 참석했다. 


화성시장 아동친화도시 지방정부협의회 회장 연임
서철모 경기 화성시장은 지난 2일 부산에서 열린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 추진 지방정부협의회 정기총회에서 차기 회장으로 회장직 연임이 확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