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10월 25~29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10월 25~29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1.11.01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도지사 대한민국 균형발전 박람회 개막식 참석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달 26일 경북 안동시 안동탈춤공연장에서 개최된 2021 대한민국 균형발전 박람회 개막식에 참석해 환영사를 했다.


충남도지사 주한 키르기스스탄 대사와 협력방안 논의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달 26일 예산 스플라스 리솜에서 디나라 캐멜로바 주한 키르기스스탄 대사를 만나 양국 간 교류·협력방안을 논의했다. 28일엔 노인의 날 기념식에 참석했다.


강원도지사 강원관광도로 선포식에 참석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지난달 25일 도청 글로벌 Live 스튜디오에서 열린, 국도와 지방도로를 연결한 국내 최초의 체류형 관광도로, 강원도로의 시작을 알리는 강원관광도로 선포식에 참석했다.


전북도지사 지역 기반 영화교육사업 업무협약 체결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지난달 26일 도청에서 사단법인 전북독립영화협회, KT&G 전북본부와 지역 기반 영화교육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부산시장 사상구 찾아 지역 활성화 계획 발표
박형준 부산시장은 지난달 26일 15분 도시 부산 비전투어 방문지로 사상구를 찾아 ‘삼락동 지역산업혁신거점’ 조성계획을 발표하고 사상구 노후공업지역 활성화사업 추진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인천시장 대청도·소청도·백령도 주민과 소통
박남춘 인천시장은 찾아가는 현장 시장실의 일환으로 지난달 28일 대청도, 29일과 30일에는 소청도와 백령도를 방문해 주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 주요 사업 현장 등도 둘러봤다.


울산시장 한·러 지방협력포럼 추진상황 보고회 참석
송철호 울산시장은 지난달 26일 시청 본관 상황실에서 시 관련 부서, 외교부, 한국무역협회 등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열린 제3차 한·러 지방협력포럼 추진상황 최종 보고회에 참석했다.


장흥군수 안중근 의사 의거 112주기 기념식 참석
정종순 전남 장흥군수는 지난달 26일 장흥군 해동사에서 죽산 안씨 문중이 개최한 안중근 의사 의거 112주기 기념식에 참석해 분향·참배를 했다.


삼척시장 교동 현안 사업장 현장 점검
김양호 강원 삼척시장은 지난달 27일 교동 내 수소추출설비·버스충전소 구축사업과 교동공원 조성사업 등 민선 7기 주요 현안 사업장에 대한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