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10월 4~8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10월 4~8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1.10.08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장성군 농가 애로사항 청취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4일 장성군 남면 들녘을 찾아 올해 벼 작황을 살피고 농가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또 수확기 농협의 벼 매입 계획과 향후 쌀값 전망 등에 대해 논의했다.


경북도지사 탄소중립추진위원회 출범식에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 5일 경북도 지체장애인협회 사무실 이전 현판식에 참석한 데 이어 도청 화백당에서 열린 탄소중립추진위원회 출범식 및 2050 탄소중립 세미나에 참석했다.


경남도지사 권한대행 확대간부회의 주재
하병필 경남도지사 권한대행은 지난 5일 도청 도정회의실에서 10월 확대간부회의를 주재하며  “경남의 전략과제가 새 정부 국정과제에 포함되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강조했다.


충남도지사 임산부의 날 힐링 토크 콘서트 참석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 7일 충남도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332회 도의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 참석한 데 이어 도청 본관 1층에서 개최된 임산부의 날 힐링 토크 콘서트에 참석했다.


포항시장 환호공원 공사 현장 점검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은 지난 5일 환호공원 명소화를 위해 제작·설치되고 있는 조형물 현장을 찾아 현장소장으로부터 추진 경과 보고와 일정에 대한 설명을 듣고 공사 현장을 점검했다.


통영시장 주요 사업장 현지 확인
강석주 경남 통영시장은 지난 5일 지난달 29일부터 실시한 주요 사업장 현지 확인을 마무리했다. 강 시장은 각 사업장에서 진행 상항과 향후 추진계획을 보고받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부안군수 행안부 장관 만나 특별교부세 지원 건의
권익현 전북 부안군수는 지난 5일 현안사업 추진에 필요한 예산 확보를 위해 전해철 행정안전부 장관을 만나 8건의 현안사업 타당성을 설명하고 특별교부세 62억 원의 지원을 건의했다.


동해시장 제26회 무릉서예대전 입상자 시상식에
심규언 강원 동해시장은 지난 5일 시청에서 개최된 제26회 무릉서예대전 입상자 시상식에 참석했다. 8일엔 제20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동해시협의회 출범식 및 정기회의에 참석했다.


보성군수 기초단체장 부문 대상 수상
김철우 전남 보성군수는 지난 5일 백범김구기념관에서 개최된 2021 대한민국 자치발전대상 시상식에서 기초단체장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