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9월 27일~10월 1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9월 27일~10월 1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1.10.01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도군수 해조류박람회 언론 간담회 참석
신우철 전남 완도군수는 지난달 29일 대회의실에서 열린 해조류박람회 방향 설정 언론인 간담회에 참석한 데 이어 1일엔 군수와 신규 임용 대상자의 토크 행사에 참석했다.


태안군수 문화의 달 챌린지 캠페인 참여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달 28일 군청 집무실에서 10월에 열리는 문화의 달 행사를 홍보하기 위해 ‘2021 문화의 달’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했다.


거제시장 김정호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 위원장과 면담
변광용 경남 거제시장은 지난달 27일 정부 예산안 반영 사업 설명과 주요 지역 현안사업 추진을 위해 국회에서 김정호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 위원장과 면담을 했다.


고창군수 상하면서 이동군청 운영
유기상 전북 고창군수는 지난달 27일 군수실에서 열린 메타버스 설명회에 참석한 데 이어 29일엔 상하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찾아가는 이동군청을 운영했다.


남해군수 남해대교 관광자원화 사업 착수 보고회 참석
장충남 경남 남해군수는 지난달 27일 군청회의실에서 열린 남해대교 관광자원화 사업 기본 및 실시설계 착수 보고회에 참석한 데 이어 29일엔 2021 도시환경협약 여수정상회의에 참석했다.


무안군수 식량종합계획 수립 용역 발전 협의회 참석
김산 전남 무안군수는 지난달 27일 군청 상황실에서 열린 무안군 식량종합계획 수립 용역 발전 협의회에 참석한 데 이어 30일엔 무안군 제5호 금연아파트 현판식에 참석했다.


서천군수 장항선 비둘기 사진전 관람
노박래 충남 서천군수는 지난달 29일 집무실에서 대전MBC배 서천국제오픈태권도대회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장항도시탐험역에서 개최된 장항선 비둘기 사진전을 관람했다.


영광군수 노인대상 범죄 예방 업무협약 맺어
김준성 전남 영광군수는 지난달 27일 군청에서 실·과·소장 및 읍·면장과 간담회를 가졌다. 29일에는 노인 대상 범죄 예방 업무협약을 맺었다.


칠곡군수 왜관읍 일원 주요 사업장 점검
백선기 경북 칠곡군수는 지난달 27일 군청 공감마루에서 열린 확대간부회의를 주재한 데 이어 28일엔 동정천 일원 산책로 등 왜관읍 일원 주요 사업장 현장 점검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