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9월 20~24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9월 20~24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1.09.27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정원 페스티벌 개막식 참석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24일 도청 VIP실에서 장호익 무등산 생태요양병원 회장 장학금 기탁식에 참석한 데 이어 김대중광장에서 열린 전남도 정원 페스티벌 개막식에 참석했다.


충남도지사 노인친화도시 현장 방문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 23일 도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공공기관장 간담회에 참석했다. 24일엔 고창 노인친화도시 현장을 방문했다.


충북도지사 도쿄패럴림픽 입상선수 환영식에
이시종 충북도지사는 지난 23일 도지사실에서 2020 도쿄패럴림픽 충북 입상선수 환영식에 참석한 데 이어 현안 사업을 보고받았다.


인천시장 치매 극복의 날 기념 행사 참석
박남춘 인천시장은 지난 23일 하나은행 재난구호 이동급식차량 구매 지정 기탁금 전달식에 참석한 데 이어 24일엔 치매 극복의 날 기념 유공자 표창 및 전시회 라운딩 행사에 참석했다.


부산시장 육군 53사단 방문해 군 장병 격려
박형준 부산시장은 지난 22일 육군 53사단을 방문해 시민의 안전을 책임지고 명절 연휴 기간에도 성실하게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고 있는 군 장병들을 격려했다.


울산시장 지방자치박람회 개최 착수 보고회에
송철호 울산시장은 지난 23일 접견실에서 주택관리사협회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이어서 7층 상황실에서 열린 제9회 지방자치박람회 개최 착수 보고회에 참석했다.


완도군수 군수와 함께하는 공무직 간담회 참석
신우철 전남 완도군수는 지난 23일 상황실에서 간부회의를 주재한 데 이어 24일엔 대회의실에서 열린 군수와 함께하는 공무직 간담회에 참석했다.


남해군수 현안 업무 간담회 주재
장충남 경남 남해군수는 지난 23일 농업기술센터 회의실에서 열린 2022년 주요 업무계획 보고회에 참석한 데 이어 24일엔 군수실에서 현안 업무 간담회를 주재했다.


서산시장 산림사업 안전사고 예방교육 참석
맹정호 충남 서산시장은 지난 23일 상황실에서 간부회의를 주재한 데 이어 산림조합에서 열린 산림사업 안전사고 예방교육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