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9월 6~10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9월 6~10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1.09.13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지사 강원목민대상 시상식 참석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지난 6일 강원도의회 세미나실에서 열린 제23회 강원목민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여러 재난 속에서 공무원들이 헌신적으로 소임을 다하고 있다”고 격려했다.


전북도지사 청년농업인 드론 항공방제 시연회 참석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지난 7일 감곡면에서 열린 청년농업인 드론 항공방제 시연회에 참석한 데 이어 10일엔 도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1년 전북도 스타 소상공인 공고 오디션에 참석했다.


충북도지사 확대간부회의 주재
이시종 충북도지사는 지난 6일 확대간부회의를 주재하며 코로나19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과 관련해 스미싱으로 도민들이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선제적으로 대응해줄 것을 주문했다.


인천시장 송림동 재활용 배출거점 방문
박남춘 인천시장은 지난 6일 자원 순환의 날을 맞아 송림동 재활용 배출거점을 찾아 분리 수거 현황 및 사물인터넷·인공지능 기반 재활용 폐기물 그린데이터 플랫폼 사업 현장을 점검했다.


부산시장 ‘15분 도시 부산 비전 투어’ 해운대구 찾아
박형준 부산시장은 ‘15분 도시 부산 비전 투어’의 일환으로 지난 7일 해운대구를 찾아 “센텀2지구를 정보통신기술 지식산업 수요를 충족할 세계적인 첨단 산단으로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보령시장 추석맞이 이웃사랑 물품 전달식에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 8일 예산 스플라스 리솜에서 열린 충남도 탈석탄·탄소중립 기후위기 선제 대응 국제 콘퍼런스에 참석한 후 시장실에서 추석맞이 이웃사랑 물품 전달식에 참석했다.


거제시장 조선업 현장 목소리 청취
변광용 거제시장은 지난 6일과 7일 양일간 조선업 협동화공단(한내, 성내)과 양대 조선 사내협력사협의회를 방문해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영광군수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참석
김준성 전남 영광군수는 지난 6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양성평등주간을 맞아 여성단체 회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2021년 영광군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에 참석했다.


고창군수 공음면 지역 농협 방문
유기상 전북 고창군수는 지난 7일 농민공익수당이 지급되고 있는 공음면 지역 농협을 찾아 관계자들에게 차질 없는 수당 지급을 당부하고 지역 농업인들을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