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8월 30~9월 3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8월 30~9월 3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1.09.06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곤촌어촌계 방문해 어업인 위로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달 30일 신안군 흑산면 곤촌어촌계를 방문해 고수온에 따른 수산양식 피해 상황을 확인하고 시름에 빠진 어업인을 위로했다.


경북도지사 코로나19 백신공장 유공자 표창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달 31일 도청 접견실에서 코로나19 백신 생산과 백신공장에 대한 화재 예방 및 경계 업무에 노고를 아끼지 않은 유공자를 표창하고 격려했다.


충남도지사 공동근로복지기금 추진 업무협약식에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달 31일 더 행복한 충남 공동근로복지기금 추진 업무협약에 참석했다. 2일엔 도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331회 도의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 참석했다.


통영시장 통영케이블카 정비 현장 방문
강석주 경남 통영시장은 지난달 30일 통영케이블카 시설물 정비 현장을 방문해 2007년 개장 이후 최대 규모의 정비를 실시하고 있는 통영케이블카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을 청취했다.


태안군수 안면 상상도서관 건립 주민설명회 참석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 1일 태안군 문예회관 소강당에서 열린 22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에 참석했다. 2일엔 안면읍을 찾아가 안면 상상도서관 건립 관련 주민설명회에 참석했다.


영덕군수 병곡항 고수온 멍게 피해 현장 방문
이희진 경북 영덕군수는 지난달 30일 병곡면 병곡항을 방문해 고수온으로 피해가 발생한 멍게양식 어업인들의 피해 상황을 청취하고 대응방안을 논의했다.


강릉시장 안인화력 지원 협약식 가져
김한근 강원 강릉시장은 지난달 31일 시청 시민사랑방에서 안인화력 통합대책위원회 관계자들과 안인화력 지원금의 효율적 운용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군산시장 보훈단체 협의회장과 면담
강임준 전북 군산시장은 지난 1일 시청 면담실에서 코로나19 주요 상황 대응책 보고회에 참석한 데 이어 시장실에서 군산시 보훈단체 협의회장과 면담을 했다.


함평군수 한우농가와 축협 관계자 격려
이상익 전남 함평군수는 지난달 31일 학교면에 위치한 함평가축시장을 방문해 경매에 참여한 한우농가와 축협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