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최대 연 7.9% 적금상품 판매
상태바
Sh수협은행, 최대 연 7.9% 적금상품 판매
  • 장승범 기자
  • 승인 2021.08.30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 SK플래닛과 ‘헤이!(Hey) 친구적금’ 이벤트 벌여

Sh수협은행(은행장 김진균)은 신한카드, SK플래닛과 손잡고 최대 연 7.9%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헤이!(Hey) 친구적금’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응모 후 수협은행 헤이뱅크 앱에서 ‘헤이!(Hey) 친구적금’에 가입한 후, 3개월 내에 신한카드를 20만 원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 최대 연 7.9%의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수협은행은 이와 함께 스타벅스 커피쿠폰 3장을 제공하는 웰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는 헤이뱅크 앱뿐만 아니라 시럽 월렛, OK캐쉬백 앱에서도 응모 가능하다.

헤이! 친구적금은 기본금리(1.0%)에 마케팅 동의, 자동이체 등 우대조건 충족 시 최대 0.9%의 우대금리가 주어지며, 여기에 신한카드 사용조건을 충족하면 연 6%의 특별 리워드가 추가 지급돼 최대 연 7.9%의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사용조건은 △적금 응모 직전 6개월간 신한(신용)카드 이용 실적이 없고 △온라인으로 신한(신용)카드(Deep Dream Platinum+, YOLOⓘ, Simple+)를 보유한 고객 △적금 가입일로부터 3개월 내 20만 원 이상 사용하면 특별 리워드 연 6%를 적금 만기 후 받을 수 있다.

헤이! 친구적금은 수협은행 헤이뱅크 앱에서 가입 가능하며, 시럽 월렛, OK캐쉬백 앱,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헤이! 친구적금’, ‘수협 신한카드 적금’ 등을 검색하면 이벤트 응모 와 헤이뱅크 앱 연결이 가능하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목돈 마련을 응원하는 차원에서 우대혜택 달성 조건을 최대한 심플하게 구성했다”며 “지난해 출시돼 큰 인기를 모은 헤이! 친구적금에 많은 관심과 가입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