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8월 23~27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8월 23~27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1.08.30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도군수 해양치유산업 추진 상황 보고회 참석
신우철 전남 완도군수는 지난 23일 군수실에서 신규 임용 공무원에게 임용장을 수여하고 24일엔 해양치유산업 추진 상황 보고회에 참석했다. 


포항시장 지진피해조사단 대표자와 간담회 가져
이강덕 포항시장은 지난 23일 태풍 오마이스로 침수가 우려되는 지역을 찾아 배수펌프 등을 직접 점검했다. 26일엔 시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지진피해조사단 대표자 간담회에 참석했다.


해남군수 농산어촌 유학 운영 업무협약식에
명현관 전남 해남군수는 지난 23일 해남청년두드림센터 개관식에 참석한 데 이어 24일엔 군청 상황실에서 열린 해남군·해남교육지원청 간 농산어촌 유학 운영 업무협약식에 참석했다.


고창군수 ‘햇살 좋은 빨래터’ 개소식 참석
유기상 전북 고창군수는 지난 25일 고수면 행정복지센터의 ‘햇살 좋은 빨래터’ 개소식에 참석해 “수요자 중심의 복지 욕구를 충족시키는 촘촘한 복지 서비스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울릉군수 ‘대형트롤선 동해조업 허용 검토’ 철회 촉구
김병수 경북 울릉군수는 지난 24일 이개호 국회 농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장과 김준석 해수부 수산정책실장 등을 만나 ‘대형트롤선 동해 조업 허용 검토’를 즉각 철회해줄 것을 촉구했다.


당진시장 당진시내버스 공영제 도입 보고회 참석
김홍장 충남 당진시장은 지난 24일 시청 목민홀에서 열린 당진시내버스 공영제 도입 연구용역 최종 보고회에 참석했다. 김 시장은 “시내버스 공영제 도입에 행정력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장흥군수 이웃돕기 성금 기탁식에
정종순 전남 장흥군수는 지난 24일 군수실에서 한국지방재정공제회의 특별재난지역 재해복구 재정 지원금 5300만 원을 전달받았다. 25일엔 농협 장흥군지부의 이웃돕기 성금 기탁식에 참석했다.


사천시장 태풍 피해 지역 점검
송도근 경남 사천시장은 지난 24일 제12호 태풍 오마이스로 침수피해를 본 삼천포 지역 피해 현장을 점검하고 주민들에게 “빠른 복구를 위해 행정력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부여군수 백마강 국가정원 기본계획 수립 보고회 참석
박정현 충남 부여군수는 지난 26일 군청 서동브리핑실에서 열린 백마강 국가정원 기본계획 수립 용역 중간보고회에 참석했다. 27일엔 부여군 농업·농촌 및 식품산업 정책심의회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