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8월 9~13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8월 9~13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1.08.17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시장 엑스포역 임시 선별검사소 찾아
권오봉 전남 여수시장은 지난 9일 하계 휴가철 여수시를 방문하는 관광객과 시민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엑스포역 임시 선별검사소를 찾아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태안군수 새마을동산 제초작업 현장 방문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 11일 태안읍 인평리에서 개최된 태안읍 새마을지도자 남녀협의회 새마을동산 제초작업 현장을 방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거제시장 한·아세안 국가정원 예산 지원 건의 
변광용 경남 거제시장은 지난 10일 청와대 담당 비서관을 만나 2022년 국가예산에 한·아세안 국가정원 기본구상 용역비를 반영해줄 것을 건의했다. 


울진군수 군수 지시사항 추진 상황 보고회 주재
전찬걸 경북 울진군수는 지난 10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부군수와 국·실·과·소장 등 간부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7기 군수 지시사항 추진 상황 보고회를 주재했다.


제주시장 문화도시 사업 추진 상황 점검
안동우 제주시장은 지난 9일 집무실에서 문화도시 사업 추진 상황 점검을 위한 보고회를 개최했다. 안 시장은 “시민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문화도시 사업을 발굴해가자”고 말했다.


양양군수 기재부 방문해 내년 사업 지원 요청
김진하 강원 양양군수는 지난 10일 기획재정부를 방문해 내년도 국비가 투입되는 주요 사업에 대한 타당성과 중요성을 설명하면서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김제시장 야간민원 맞춤 서비스의 날 행사 참석
박준배 전북 김제시장은 지난 9일 소회의실에서 코로나19 대응 간부회의를 주재한 데 이어 종합민원실에서 열린 야간민원 맞춤 서비스의 날 행사에 참석했다.


울주군수 상북명품한우작목반과 환담
이선호 울산 울주군수는 지난 10일 상북명품한우작목반 일행을 만나 혈통한우 지원사업 및 한우 개량사업에 관해 환담을 나눴다.


청주시장 독립유공자 유족 위문 격려
한범덕 충북 청주시장은 지난 11일  내수읍에 거주하는 독립유공자 유족을 찾아가 격려하고 집무실에서 LA타임스 아시아저널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