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7월 26~30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7월 26~30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1.07.30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과 간담회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달 27일 도청을 방문한 조정식, 우원식, 정성호, 주철현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과 국가 균형발전을 위한 간담회를 하고 지역 현안에 대해 관심과 지원을 요청했다.


충남도지사 충남도 양극화 해소위원회 회의에 참석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달 28일 도청에서 열린 언더2연합국가 지방정부 리더 킥오프 회의에 참석했다. 이어 29일엔 도청에서 개최된 충남도 양극화 해소위원회 회의에 참석했다. 


전북도지사 조계종 전 총무원장 월주 스님 영결식에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지난달 26일 금산사에서 열린 조계종 전 총무원장 월주 스님 영결식에 참석한 데 이어 28일엔 도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383회 전북도 임시회 폐회에 참석했다.


충북도지사 온라인 영상회의 확대간부회의 주재
이시종 충북도지사는 지난달 26일 온라인 영상회의로 진행한 확대간부회의를 주재하며 8월 중순까지 충북지역의 코로나19 확산세를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주문했다.


경기도지사 하천·계곡 불법행위 단속 주문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지난달 27일 도청 신관 제1회의실에서 실·국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7월 확대간부회의를 주재하며 하천·계곡 불법행위를 강력히 단속해달라고 주문했다.


인천시장 5개 구와 자원순환센터 마련 공동협약
박남춘 인천시장은 지난달 28일 시청에서 홍인성 중구청장, 허인환 동구청장, 김정식 미추홀구청장, 고남석 연수구청장, 이강호 남동구청장과 자원순환센터 마련을 위한 공동협약을 체결했다.


부산시장 구덕운동장서 재개발방안 발표
박형준 부산시장은 지난달 27일 ‘15분 도시 부산 비전 투어’의 세 번째 방문지로 서구를 찾았다. 이에 앞서 구덕운동장을 찾아 생활 SOC 시설 확충과 연계한 재개발방안을 직접 발표했다.


보령시장 보령형 K-방역 현장 점검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달 27일 청라면 삼다향실버복지센터에서 열린 보령시 주민자치협의회 정례회의에 참석한 데 이어 29일 대천·용두해수욕장 등 보령형 K-방역 현장을 점검했다. 


속초시장 신임 속초경찰서장 접견
김철수 강원 속초시장은 지난달 26일 집무실에서 신임 속초경찰서장을 접견한 데 이어 28일엔 8군단장을 접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