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7월 12~16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7월 12~16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1.07.19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척시장 민물고기 전시관 방문
김양호 강원 삼척시장은 지난 13일 새롭게 재개장을 한 삼척 민물고기 전시관을 방문했다. 김 시장은 현장 점검 후 어린이와 가족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 지속적인 환경정비와 운영을 당부했다.


울주군수 고려아연(주) 성금 전달식 참석
이선호 울산 울주군수는 지난 12일 군수실에서 열린 고려아연(주) 성금 전달식에 참석한 데 이어 13일엔 삼남 장애인 근로사업장 용역 최종 보고회에 참석했다.


강진군수 마량면 전복양식장 찾아 어업인들 위로
이승옥 전남 강진군수는 지난 12일 문성혁 해수부 장관, 김영록 전남도지사, 수산 관계자 등 60명과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마량면 전복양식장을 찾아 어업인들을 위로하고 복구대책을 논의했다.


정읍시장 여름철 재난 예방 철저 지시
유진섭 전북 정읍시장은 지난 12일 영상 간부회의를 주재하며 집중호우에 따른 침수 피해의 신속한 복구와 함께 수해 등 여름철 재난 예방에 철저를 기하라고 지시했다.


하동군수 하동노인대학 수강생 대상으로 특강
윤상기 경남 하동군수는 지난 13일 문화예술회관에서 하동노인대학, 대학원 수강생을 대상으로 ‘10년 내에 세계의 중심은 노인과 예성으로 이동한다’라는 주제로 특강을 했다.


무안군수 코로나19 대응 영상회의 주재
김산 전남 무안군수는 지난 12일 상황실에서 간부회의를 주재했다. 13일엔 재난상황실에서 코로나19 대응 영상회의를 했다.


순천시장 산림청·기획재정부 방문 
허석 전남 순천시장은 지난 14일  2023 순천만 국제 정원박람회 연관사업 등 내년 정부예산 확보를 위해 산림청과 기획재정부를 방문해 협조를 구했다.


홍성군수 광천노인대학 입학식 참석
김석환 충남 홍성군수는 지난 14일 군수실에서 열린 광천읍 기관단체 및 도원조경 배봉영 대표 장학금 기탁식에 참석했다. 15일엔 광천문예회관에서 열린 광천노인대학 입학식에 참석했다.


단양군수 기부심사위원회에 참석
류한우 충북 단양군수는 지난 13일 군수실에서 진행된 단양군 기부심사위원회에 참석한 데 이어 15일엔 2021년 상반기 퇴직공무원 정부포상 수여식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