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6월 21~25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6월 21~25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1.06.28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시장 부산 스포츠산업 활성화 논의

박형준 부산시장은 지난 21일 부산아이파크 클럽하우스에서 김병지 대한축구협회 부회장, 김병석 부산 대표, 페레즈 부산 감독 등과 부산 스포츠산업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 자리를 가졌다.

인천시장 송도국제도시 내 사업장 점검

박남춘 인천시장은 지난 22일 송도국제도시 내 송도6·8공구 공모부지, 아트센터인천 2단계, 달빛공원 파크골프장 등 사업장들을 찾아 관련 공무원들에게 차질 없는 추진을 당부했다. 

보령시장 중앙시장 온라인 라이브 커머스 참석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 24일 대한노인회 보령시지회에서 열린 노인지도자 연수에 참석한 데 이어 중앙시장상인회 사무실에서 열린 중앙시장 온라인 라이브 커머스에 참석했다.

고창군수 고창군농민회 통일쌀 모내기 행사 참여

유기상 전북 고창군수는 지난 22일 흥덕면 석교리에서 열린 고창군농민회 통일쌀 모내기 행사에 참여했다. 이 행사는 남북관계의 돌파구를 민간 차원에서 마련코자 실시하는 행사다.
 
울산시장 울산흥사단 임원진과 간담회 가져

송철호 울산시장은 지난 22일 울산흥사단 사무실을 방문해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고 코로나19로 위축된 청소년 활동 상황 및 정책 추진 현황을 점검하고 폭넓은 의견을 수렴했다.

양양군수 청수환경엔지니어링서 장학금 기탁받아

김진하 강원 양양군수는 지난 23일 관내 주요 사업장을 점검한 데 이어 24일 집무실에서 청수환경엔지니어링으로부터 장학금을 기탁받았다.

동해시장 열린 주요 현안 공유 분야별 간담회 참석

심규언 강원 동해시장은 지난 23일 시청 회의실에서 열린 시정 및 주요 현안 공유 분야별 간담회에 참석한 데 이어 24일 통상상담실에서 마련한 시학원연합회 시민장학금 기탁식에 참석했다.

괴산군수 한국산림복지진흥원과 업무협약 맺어

이차영 충북 괴산군수는 지난 21일 자택에서 PC영상회의로 진행된 주간업무보고 회의를 주재했다. 23일엔 괴산군청 2층 회의실에서 열린 한국산림복지진흥원과의 업무 협약식에 참석했다.

평택시장 ‘이젠, 경기바다 캠페인’ 참여

정장선 경기 평택시장은 지난 21일‘이젠, 경기바다 캠페인’에 참여했다. 정 시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경기 바다가 관광명소로 인식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